맨발의 청춘?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제법 쌀쌀함이 느껴지는 아침이네요!!

에구~ 발시려워요! ㅋㅋㅋㅋ

20181001_180239.jpg

2주전쯤 엄지발톱 이탈 사태로 아직 한쪽 발은 양말도 못신고 다니네요!

뭐 아픈것은 아닌데 다으면 찌릿~ 찌릿~~ 묘한 느낌때문에...

발이 요모양이니 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더군요!!

시간이 제법 지났음에도 스팀잇 강제 휴가로 인해서인지...

어제도 많은 분들이 제 발 걱정을 해주시더군요!

극. 혐. 주. 의.

20180928_201327.jpg

짜잔~~~~ ㅋㅋㅋㅋㅋ

엄지발톱은 이렇게 집어놓았습니다~

4일날 마지막 병원 방문해서 실밥제거할 예정이구요~~

물론 새로운 발톱이 자라 나올때까진 한참의 시간이 있어야하고...

불편함은 감수해야겠지만... 이상없이 잘 관리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은 하지마세요!!

가을을 즐기려면 아프거나 다치면 안되겠죠?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히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Sort:  

너무 아파보이는데...
이상없이 잘 관리되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아이고...... 내일모레 실밥 제거 잘 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제거야 뭐 의사들이 잘하겠죠^^ 즐거운 오후 되세요~

헐 ㅠㅠ 고생이ㅜ많으시겠..... 아....아프게땅 ㅠ

불편하지 그닥 아프진 않습니다! ㅎㅎ

그나마 다행입니다 ㅎㅎ 통증이라두 있으면 ㅠ

음...통증은 이틀정도 지나니 사라지더군요! ㅎㅎ

크...치료를 받아소 그런가봐염... 저도 엄지손톱 절반이 나가는 바람에 새로 돋을때까지 붙이구 다니는데 엄청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아이고 아프고
점점 추워지는데 발도 시리시겠네요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어제 오늘 조금 쌀쌀해서 그런지 조금 시렵네요! ㅎㅎ

읔.. 상당히 아프셨겠다..
새 친구가 또 저만큼 자라려면 독거님이 잘 챙겨 드셔야겠어요!

으.. 기분이 이상합니다. 그래도 곧 실밥제거하니 좀만 참으시면 되겠네요.ㅎㅎ

ㅋㅋㅋ 저도 매번 볼때마다 이상하긴하네요^^

안전이 중요하죠.

네~ 맞아요! 안전이 제일 중요하죠!
다치지 마시세요!!


발톱을 이렇게 꼬매기도 하는군요.
처음봤네요! 빨리 낫기를요 ㅎ

ㅎㅎ 저도 발톱을 꼬매는건 처음봤어요!! 뭐 이젠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아..극혐이란 이런것인가요?
얼른 원상복구 되길 빕니다.

ㅎㅎ 뭐 극혐까진 아니죠!! 약간 보기가 그렇기는 하지만...
이젠 시간이 해결할 문제네요!!

으... 보기만 하는데도 아파요.

이시간부로 못본걸로 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