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야 뭐 출근해서 일도하고, 인터넷도 하고~~

주말은 포스팅을 잘 안하는데....@jaytop님이 피드가 허전하다고 하셔서...

오늘은 혼자 출근을 하다보니... 식당가서 점심 먹기도 애매하고...

김밥천국에 다녀왔습니다~ 천국 맞죠? ㅋㅋ

20180819_122354.jpg

오늘 점심은 김밥 두줄에 시원한 냉수 한잔이네요! ㅋ

뭐 챙겨 먹는게 왜 이렇게 귀찮은건지... 안먹고 살 수 있는 방법 없나요?

두줄 꾸역~ 꾸역~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

잠시 쉬었다가 또 열일해야 겠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예전에는 김밥천국을 이용했는데...
요즘은 잘보이질 않더군요.
주말에도 출근하시니... 회사에서 중요인물이신거죠?

김밥 그래도 고칼로리에 야채까지 있고 먹기 편하고 ㅎㅎㅎ
김밥에 아아 먹으면 맛나요 독거노인님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 아아를 생각 못했네요!! 뭐 물론 사러갈 생각도 없었겠지만...ㅎㅎ
우부님도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아까 저도 천국에서 2줄 배달하고왔습니다 ㅎㅎ
근데 너무 부실한거 아닌가요?? 잘챙겨드세요!!^^

ㅎㅎ 점심은 천국인가요? ㅎㅎ
김방 정도면 훌륭하죠~~ ㅋㅋ 아닌가요?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ㅋ 독거노인님!!!
아직도 닉네임에 혼자 키득키득

사먹는 간단한 음식이지만 영양소 가득인 김밥
편의점 의식보다 훨씬
건강식이라 생각됩니다. ^^

안먹고는 못살고
각종 영양제좀 챙겨가며 사셨음 좋겠어요..

장사꾼 영업사원은 아니고
암웨이 제품 추천해드려요 ㅋㅋㅋ

ㅎㅎ 반갑습니다^^
제 닉네임때문에 빵~ 터지셨나봐요? ㅎㅎ
암요!! 편의점 음식보다 훨씬 영양가 많은 음식이죠^^ㅋ
아!! 안먹고는 못사는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일요일도 출근 하는거 보니...
회사가 바쁘군요

요즘 다들 경기가 안좋은가바요
야근도 많이 안하고...
휴가날자도 길고 하든대요 ㅎ

음...쬐~~~금이요! ㅎㅎ
그쵸? 경기가 너무 안좋아서...
그래서 요즘은 바쁜걸 감사하게 되네요!!

주말에 포스팅 하시는건 오랜만이시네요
김밥은 역시 천국의 음식이죠^^
아 김밥 먹고싶네여 ㅎㅎ

주말은 일하라고 있는거 아닌가요??
저도 일하는 중...ㅠㅠ

김밥어택....!! 분리수거하러 나갈때 저도 천국 들렸다 오겠습니다 독껏님..

ㅎㅎ 천국 가즈아~~~! 주말엔 간단히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50
ETH 2617.2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