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출근해야 제맛~~ㅋ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물론 저야 출근을 해서 열일 하고있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날씨 좋은 주말은 출근이 정답이죠!!! 그쵸?


요즘 스팀 몬스터가 핫(?)하더라구요!!

남들 하는건 해봐야죠!!

그래서 저도 해봤습니다~~

steemmonsters1.jpg

스타트팩인가 뭔가 사고, 부스터 팩? 맞나요? 이것도 2개 사봤는데...

뭐 좋은 카드는 안나오네요~ ㅋㅋ

겨울 두번 사고 나오길 바라면 안되겠죠!!

럭키누나(@lucky2)도 엄청(?) 지른것 같은데... 골드카드 자랑도 하시더라구요!

뭐 가끔씩 요행을 바라며 한번씩 사봐야 겠네요^^


어느듯 9월의 첫날 이네요!!

이젠 가을도 성큼 다가온듯 하고...

가을엔 좋은 일들이 가득하면 좋겠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행복한 9월 되시길 바랄께요^^

Sort:  

주말출근...너무 열심히 사시네요.
하긴 저도 주말엔 요리,청소등등
집으로 출근한 느낌으로 살아요.

주말출근 ㅠㅠ

저도 행사때문에 내일까지 일이랍니다

비가 많이 내렸는데 이제 그치고 날씨가 더워지고 있네요

야외 행사다 보니 날씨 때문에 고생이네요

주말 출근하셨지만 행복한 주말 되시길~

오 신기방기 한게 많이 나오네용^^
저도 어릴적 매직게더링 덱 카드를 샀던기억이 있는데
스팀 몬스터는 어떤건지 한번 봐야겠습니다.^^

주말 출근은... 싫어요.ㅠㅠ
주말엔 낮잠이 최고죠!ㅎㅎ

게임같은걸 좋아하진 않지만... 저도 호기심에 해봤네요^^
주말엔 낮잠? ㅎㅎ 좋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독거노인님도 하셨군료.ㅎㅎㅎ
핫하네요.

ㅋㅋㅋㅋ 네~ 핫한건 해봐야죠^^

오늘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출근하신 다니 남들 다노는데 그래도 일이 있다는게.
다행아님니까. 즐겁게 하세요 ^^

그쵸? 여즘같은 어려운 경기에 일이 있다는것도 좋은(?) 일이네요!! 말만~~ ㅋㅋㅋㅋ

주말 출근 ㅠㅠ
참 많이 했었네요...
스팀헌트.. 너무 지르시진 마시길^&^

오늘 한일전 축구 응원 가즈아!!

전 주말 출근 참 많이 하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스팀헌트? 아니죠~~~ 스팀 몬스터입니다~
일본은 이겨야죠^^ ㅎㅎ

ㅠㅠ
잘드시고 관리잘하시길^&^
스팀 몬스터!!! 꾸벅~~
일본에게 완승 가즈아^^

KakaoTalk_20180831_234931519.jpg

단톡방으로 오십시용 독거님~^^

싫어요!! ㅋㅋ 다음에 놀러 갈께요^^

헐..
스팀 몬스터가 열풍이군요..
내도 까볼까요?

네~ 한번 까보세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저도 카드팩 까보고 싶은데, 워낙 이런 일에는 운빨이 없어서 욕심을 낼수가 없네요.ㅋㅋ

ㅎㅎ 그냥 하는거죠 뭐~ 저도 운빨 별로 없어요! ㅋㅋㅋ

날씨좋을땐=출근 ㅎㅎ 오늘은 출근하시고 내일은 그래도 쉬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