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 때는 만화카페를 찾아주세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60730_123533.jpg

오늘도 즐거운 하루!!!! 에이레네 @flyhigh0103 입니다.
이제는 정말 빼박 여름이네요.
더워서 어디 놀러다니기도 지치고 힘들 때!!!
그럴 때는 그냥 만화카페가 최고입니다~~~

20160730_124158.jpg

아침먹고 어슬렁 어슬렁 나와서~~ 책보고 놀다가~~
배고프면 볶음밥도 시켜먹고~~~
누워보는 자리도 있어서 가끔 잠도 잡니다. ㅎㅎㅎ
너무 오래 놀다보니 만화카페에서 두끼 해결하고 왔어요~~

동네 만화카페 한 번 찾아보세요~~
예전에 봤던 만화책을 만나니까 반갑더라구요~~
움직이세요. 마음의 양식을 쌓으러 만화카페로~~~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즘은 마음의 양식을 쌓으러 어떤 만화책을 보시나요? ㅎ 추천 좀 해주세요. 그립네요 만화책~

ㅎㅎㅎ 마음의 양식을 쌓으러 학원물과 순정만화를.... ㅋㅋ

만화카페!! 저도 엄청 사랑합니다 굿굿~ 저도 함 포스팅 남겨야겠네요

이제 날이 슬금슬금 더워지는 것이...
만화카페 추천합니다.

만화카페는 정말 사랑이죠~ 맨날 시험 끝나면 친구들이랑 하루종일 만화책 보고 보드게임하고 했었는데 시간 안보고 있다가 버스 끊겨서 집에 못 갈 뻔했었죠ㅎㅎ 이사 오고나서는 만화카페를 아직 안 찾아봤내요. 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요즘 깔끔하게 쉴 수 있는 만화카페가 대세죠~~

마음의 양식..이라기 보단
저는 타임킬링용으로 자주간답니다 ㅋㅋ
꾸르잼!!!
구독하고가용

저도 혼자 시간 때우기용~~
그러면서 마음의 양식이라고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자주 갑니다. ㅋㅋ

마음의 양식~ 만화의 상상력이 작은 힐링을 줄 거 같네요~~

맞아요~~ 책장 넘기는 것도 힐링이되죠~~

만화카페 꼭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ㅋ
찾아봐야겠어요 ㅎ

재미있어요~~~ 예전에 보던 만화책을 찾으면 완전 신나요~~

웹툰이랑 다르게 만화책은 넘기면서보는 맛이 있죠~~

역시 책은 책장 넘어가는 맛이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