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타고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814_143634.jpg

마트에서 처음 보는 색의 모닝을 만났다. 하늘하늘한 연분홍색의 모닝이 후면 유리를 키티로 깜찍하게 꾸며놓은 것이 아닌가!!

후면 유리에 이리 적혀있었다.


정말 이쁜 여자가 타고있어요~♡


이 언니 센스 터지네!!! 뭔가 웃기면서 씁쓸한 상황이였다. 웃음을 유발하기위한 가벼운 농담이면서 뼈 있는 농담.

Sort:  

전 어서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를..ㅠㅠ

오오오~~~ 주니어를 맞이하셨군요!!

This is an advertised post

The author of this post or one of his supporters has used one or more paid services to promote this post. This post's valuation and number of upvotes does not represent human curation. This means this post's valuation does not represent community appreciation and should be viewed as advertised content.

If you are new to these services please be warned that bid voting is a huge gamble with little return on investment if not utilized right and might also lead to a net loss.

If you like this service please update this comment for visibility and to support paying for the server costs.

차 안에 계신 정말 미녀를 보셨나요? ㅎ

ㅎㅎㅎ
줄줄이 출차하느라구 보지는 못했는데...
보고싶긴 하더라구요.

다음에 만나면 꼭 따라가서 인증샷 남겨주세요!! ㅎㅎ

ㅋㅋㅋㅋ
모닝 귀인을 또 언제 다시 만나게될런지요~~~~

ㅋㅋㅋ 지나가면서 한번씩 얼굴 보게될 거 같아요 ㅎㅎㅎㅎ

엄청 궁금했는데... 보지 못했죠... ㅋㅋㅋ

내릴때 자꾸 얼굴을 보게 될것만 같아요. ㅎ

ㅎㅎㅎㅎ
제가 차주라면 차를 타고 내릴 때 얼굴을 가리게 될 것만 같아요~~

각자 자기 차에
자기만의 슬로건을 다는 것도 좋겠네요

You received 0.5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8.15. Congrats!

This post received a 9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