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랄금지

in #busy6 years ago (edited)

DSC_0070.JPG

작은 소품가게를 지나는데 눈길을 확 끄는 아이템 발견!!! 아뉘아뉘~~~ 이럴수가!!! 얼른 데려와 벤치에 앉힌 뒤 기념사진을 찍었다. 너에게 해주고픈 말이구나. 옛다 받아라. 지랄금지!!!! 나에게도 해주고픈 말이다. 지랄금지!!!!

인간으로 살고 있는 이상 서로에 대한 예의를 갖추어야 하는데... 다들 가끔 그걸 잊어버리는 순간이 있다. 상사라는 이유로, 손님이라는 이유로, 오너라는 이유로, 그런저런 이유로... 가끔 잊어버리는 것이라면 그나마 괜찮은데. 그냥 대놓고 사람을 인격적으로 무시하는 경우를 목격하곤 한다.

같은 인간으로 살기는 좀 머식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각자의 지랄은 본인 스스로 좀 해결하심이 어떨런지... 뭐 나도 예외는 아니니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겨야겠다.

DSC_0068.JPG

Sort:  

Keep sharing great content and I'll keep coming here to read it :)

Great content.... well.... Thank you!!

지랄금지..
풍기는 인상답게 강렬한 빨간색의 표말이라...
이걸 만든어 파는 사람도 사는 사람도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을듯 하네요~^^

ㅎㅎㅎ
보통분은 아니신듯...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
회사 책상에 저거 세워놓으면.. 한소리 들으려나요? ㅋㅋ
탐나네요!

아무도 모르게 팀장님 데스크 위에... ㅋㅋㅋㅋ

되게 센스 있는 아이템이네요ㅎㅎ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갖고싶어하는 눈치~~~!!!

와! 이런거 행사 기념품으로 딱일듯!

그렇다면 센스쟁이로 등극!!!ㅋㅋ

This post received a 6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jdwpckd1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jdwpckd1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