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적인 무언가

in #busy6 years ago (edited)

DSC_0010.JPG

어느 여행자의 사진으로 본 신사가 교토를 찾은 이유 중 하나였다. 온통 붉은 색으로 도배된 사진이였다. 드라마나 영화의 한장면으로 연출하기에 꽤 멋진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알고보니 "게이샤의 추억"에 나온 곳이라고 한다.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인생샷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나는 혼자였고, 그 당시에는 셀카봉이라는 것이 없었다. 뭐... 있었대도 사람이 많아 찍기도 힘들기는 했겠지만. ㅎㅎㅎ

DSC_0011.JPG

인상을 남긴다는 건 드라마틱한 무언가가 있다는 뜻이다. 그것이 꼭 모든 사람들에게 그렇다기 보다는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하여 그렇다는 얘기다. 내가 유달리 색감에 집착하는 이유는 어린시절을 산 좋고 물 좋은 시골에서 자라며 회색빛 도시를 늦게 접한 탓일까.

어린시절 소위 내가 놀던 나와바리는 논두렁과 밭두렁이였다. 학원도 다니지 않던 국민학생(지금은 초등학생이겠으나)은 하굣길 소를 키우는 친구네 집으로 갔다. 친구네 집 처마 밑에 가방을 던져놓고 최선을 다해 놀았다. 여름에는 수건하나 들고 친구네 집 뒤 하천에서 송사리 잡고 놀고, 겨울에는 고구마를 소 여물 끓이는 아궁이에 던져놓고 눈밭에 뒹굴며 놀았다. 깔깔거리며 이 눈 밭이 분명 소똥 밭일텐데 알게 뭐람~~ 하면서.ㅋㅋㅋ 놀고 들어와 아궁이에서 제대로 익은 고구마를 꺼내 먹으면 세상 맛있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인지 지금도 겨울철 최애 간식은 군고구마다. 요즘은 고구마말랭이!!! 이런 나를 보고 대학 동기가 해준 말이 있다. "너는 입맛이 꼭 우리 할머니야!!! 오래 씹어야 단 맛나는 그런걸 좋아해!!!"

Sort:  

사진만봐도 강한 인상이 남는 곳이에요.

찍고 나서 보니 사진이 더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것 같아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어릴때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네용 도랑가에서 물고기잡던시절이 그리워집니다

강렬한 붉은 색감이 게이샤의 추억이란 영화와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맞아요~~ 강렬한 붉은 색이라... 딱이죠!! 그래서인지 기모노 입고 온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You got a 4.38%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flyhigh0103!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교토의 붉은 색감이 인상적이네요. 저도 어린시절 시골에서 보냈는데 그 곳에서의 삶이 그래서인지 향수처럼 있는 거 같아요 ^^

그래서 주말마다 자꾸 교외로 나가게 되네요~~ㅎㅎ

오래 씹어야 단 맛나는..

모든 음식은 오래씹으면 다 달달한데^^

ㅎㅎㅎㅎ 맞습니다~~~~
오래 씹으면 다 단맛이 나는데
다들 몇 번 안씹고 삼키다 보니 잘 모르는 듯!!!

배경이 정말 멋있네요. 사진 찍으러 가고 싶네요.

syskwl님이 가시면 작품사진 찍어오실텐데~~~ ㅋㅋ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곳이예요~~!!!

ㅎㅎ 저 좀 데리고 가 주세요~~~

제가 갔을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이런 사진은 꿈도 못꿨네요.
결국 사람사진만 찍었다는...ㅋㅋ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완전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타이밍 맞춰 찍기 힘든 곳이였어요~~ ㅎㅎ

어릴때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네용 도랑가에서 물고기잡던시절이 그리워집니다

저도 그 때가 참 그립더라구요~~ 세상 걱정없던 때라서 그런지~~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21.61
ETH 3008.9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