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로 한끼 때우기

in #busy6 years ago

20150418_135309.jpg

주문 즉시 바로 구워주는 와플은 겉은 바삭하고 속에서는 뜨거운 김이 나와서 좋아요. 그 위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 얹으면 달달이 완성!!! 녹차랑 딸기 아이스림 선택했어용. 아메리카노랑 먹기 딱 좋죠.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대충 한끼 때웠네요.

예전에는 즉석 와플 파는 카페들 종종 있었는데~~ 요즘은 잘 보이지 않네요. 와플 굽는데 시간이 걸리다보니 테이블 회전률을 높여야하는 곳은 볼수 없어서 아쉬워요.

Sort:  

Congratulations @flyhigh01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진짜로 바삭 바삭 맛있겠네요

바삭바삭하고 달달하고~~ ㅋㅋㅋ

주문 즉시 만드는 와플 정말 맛있겠네요^^

미리 구워서 주는 곳과는 비교도 안되져~~

대충 한끼가 훌륭한데요?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는 대충 먹어도 훌륭!!!

와 정말 먹고싶네요 ㅜㅜ 저도 빨리 돈벌어서 많이 먹고싶네용 ㅎㅎ

ㅋㅋㅋ
저도 많이 먹고 싶어요.

와플과 아이스크림을 한번에~ 비슷한걸 먹어봤는데 넘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 ~또 먹고싶으다~~^^

저도 또 먹고 싶어요~~
자꾸 먹고 싶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응원 감사합니다.

와플로 식사가 될까요?

금방 허기져서 다른거 사먹은 건 비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3342.86
ETH 2731.0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