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busy7 years ago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던차에 steemit을 알게됐네요.

특정 업체에 속해있지않는 SNS라는게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글을 올리고

그 글들이 쌓여서 정당한 댓가를 받을 수 있다니

과거라면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

미래가 성큼 다가온 것 같고 steemit의 장미빛 미래가 예상됩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갑워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행복한 설날 되세요 :)

반갑습니다. 즐거운 설날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가즈아 페이스북 넘으러~~ 방갑습니다

반갑습니다!

그 미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우와!!!!!!!!!!!!!!!!!!!!!!!!!!!!!!!
응원합니다.!!!!!!!!!!!!!!!!!!!!!!

images.jpg

응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날 되세요.

끝까지 살아남읍시다!!!!!

cute-digimon-ohgabriellima-pikachu-pokemon-Favim.com-292416_large.gif

스팀잇에 대한 이해도가 상당하십니다~ 환영해요 ^^

반갑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flatworld
스팀잇은 정말 매력적인 SNS형태의 지갑이죠 ㅎㅎ

뉴비시라면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스팀잇에서는 내 글을 봐줄 팔로워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참여하시고 팔로워 확보와 함께 SBD도 받아보세요 :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아직 뉴비지만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고 느낀건 스팀잇은 다른 sns와는 다른 따뜻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는 것 입니다. 가입 하신걸 정말 잘 생각 하셨구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확실히 그런 것 같아요.
초기라 그럴지도 모르지만
진짜 친구를 사귀는 기분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야 6일 됬네요 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대단하시네요 6일만에 평판이..
비법이라도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