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21]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in #busy6 years ago (edited)

썸네일.jpg

오늘도 하루가 끝나가네요! 여러분은 오늘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즐거우셨나요? 별로였나요? 머리 아프니 다 잊고 좋은 것만 생각하자구요! @feun의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같이 나누어봐요.

1. 오늘 저녁은

Today's Dinner.jpg

오늘 저녁은 이모님께서 전을 부쳐주셨어요!! 오늘 제가 막걸리를 사오기로 했는데... 늦잠을 자느라... 사오는 것을 깜빡해서.. 혼이 났네요 ㅎㅎ (제가 제안했거든요. 퇴근할 때 한잔씩 어떠시냐고...쥬륵...) 가게에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전을 양동이 하나 크기 만큼 했더니 한 5장정도 나왔는데... 다먹었다능... 맛있으면 0칼로리... 맞겠죠...? 여러분은 어떤 저녁식사 하셨나요?

Today's Dinner 2.jpg

(간장이 필요없는 존맛탱 파전, 그래도 피클은 필요한 게 함정)

2. kr-health 사용하자!

최근에 스팀잇 돌아다니다가 발견하였는데, kr-health 태그가 있더라구요? 운동도 하고 운동일지 공유하고 그랬던 것 같아요! 저도 여기에 동참해보려구요. 매일 운동한 결과를 여러분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어제 그제 무리를 했더니 좌골신경통이... 오늘은 휴식을 했지만,, 내일부터는 운동일지도 같이 올려보려구요. 제 목표는 건강한 근육 돼지 맨 되는 겁니다 ㅎㅎ
제가 트레이너 분들이나 일반 고수분들에는 발끝도 못 미치지만 그래도 나름(?) 혼자서 공부도 하며 지내고 있어요. 언젠가는 저도 몸짱이 될 수 있겠죠????

3. 스팀 추가 구매!

계속되는 하락장! 다들 이때를 기회삼아 스파업해요 우리 ㅎㅎ 꾸준히 사다보니 어느덧 21스파를 넘었군요!! 최근에 6스팀 정도 추가 구매했습니다! 스팀 살때가 제일 행복한 듯...(?)

180621 STEEM.jpg

현재 / 목표 스팀 구매량 : 21 / 100

업비트 21:00 기준 시세 : 1755 원

4. Lucky2 님의 무상 임대가 끝나다.

오늘인가? 어제인가? 1달이 되는 시점으로서 럭키님의 무상임대가 끝났네요. 대역폭을 넓게 해서 좀 더 편안한 스팀잇 되라고 무상임대 해주셨었는데, 저는 그것과 더불어 제가 하는 보팅들에도 0.02이라는 영롱한 숫자를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스팀파워라는게 무엇인지 조금은 느껴지네요. 덕분에 신나고 즐겁게 스팀잇 하면서 스달도 모으고 (스팀코인 굿즈, 이모티콘 사는데 탕진한 건 함정), 스팀파워도 많이 올릴 수 있었네요. 이제는 홀로 서기 해야죠. @lucky2 님께 일면식없는 유저에게 단순히 댓글 신청만으로 임대해주신 것 진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멋있는 스팀잇 생활할게요!

5. @onehand 님에 대한 감사인사도 빠질 수 없죠!

kr-youth 태그를 사용하면서 뉴비에게 1주일 1$ 보팅 이벤트에 당첨되었었는데요, 진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보팅이 찍히고 많은 보상이 들어올 때 그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 ㅎㅎ 끝난 후에도 꾸준히 오셔서 보팅도 해주시고 가끔 이야기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도 부족하지만 더욱 많은 분들과 이야기하고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말을 향해 달려가는 목요일 밤입니다. 스팀잇 여러분들 행복한 저녁식사하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꿈꾸는 밤되시길 바랄게요!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들려주심에 감사합니다!

스팀 추가구매 축하드려요!!!!
저도 곧 구입 예정>< 위기가 기회라는 말도 있자나요?
파전의 두께가 장난없네요ㅠㅠ 야식땡기네요 ㅠㅠ

오오 이제 월급날이 다가오는 건가요 ㅎㅎㅎ
얼른 구매 고고 하세요!! 맞아요 ㅎㅎㅎ 없어지지 않을 것 같은 코인에 투자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요

파전 크... 날도 좋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막걸리는 거들뿐!)

스팀업!!

스팀업!!

대박대박!!!
파전에는 역시 막걸리....가 없어도 됩니다.
왜냐구요? 판다양은 술을 못먹기땜시룡....헤헿
5장을 몇명이서 드셨든.... 맛있었으니 0칼로리 맞습니다 하하하하핳

판다양님! 콜라나 사이다도 강추...!!!!에요 ㅎㅎㅎ

탄산의 칼칼함이 전의 기름기를 씻어주며 더 먹을 수 있게 해줘용!! 진짜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