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26] 스팀잇 시계 개봉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주말을 맞아 집에 왔습니다.
집에 오니 반가운 택배 하나가 절 반기는군요!

Post.jpg

쨘! 택배를 시킨 적이 없는데 택배가 와있다니 반가운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열어봅시다.

Open.jpg

오오... 실루엣을 보니 감이 오는군요...!
맞습니다. 14회 코이 ‘콕션’ 낙찰 물건이 도착했네요!! Woo hoo! 감사합니다! @designkoi 님!! 물건이 뽁뽁이로 잘 감싸져서 도착했군요! 그럼 개봉을 해볼까요?

스팀잇 시계

Clock 1.jpg

우와... 제가 생각했던 색상 그대로 멋지게 도색 돼서 왔습니다...!!
이렇게 보기만 해도 영롱하지 않나요?

Clock 2.jpg

뒷면입니다! 상당히 간단하지만 뒷면 또한 마감이 상당히 잘 되어 있네요 ㅎㅎ

Clock Bottom.jpg

옆면입니다! 스팀잇 로고와 제 아이디가 아름답게 새겨져있네요 ㅎㅎㅎ
옆면 마감또한 상당히 깔끔합니다...! 코이님 금손 인정합니다... 제 방을 거의 안쓰니 먼지가 날라다녀서 그런데 실제로는 더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사실이에요
이제는 사은품으로 받은 스팀잇 로고를 볼까요?

스팀잇 로고

Steemit 1.jpg

이렇게 받아보니... 좀 당황스럽네요 ㅎㅎ 블로그에서 봤던 그것이 아닌가..? 글씨는 하얗게 보였었는데...? 다시 한 번 코이님 블로그를 갔다와봅니다 이때 진짜 많이 당황했었어요. 혹시라도 불량품인줄 알고...

Steemit 2.jpg

이렇게 하는 거였어요..! 불량 의심 죄송합니다 ㅠㅠ 빛에 비춰주면, 제작된 로고의 두께가 다르다 보니 좀 더 얇은 쪽으로 빛이 통과해서 보이는 식이에요!! 크... 이렇게 되있으니 멋지군요..

그럼 이 두 개를 합쳐 배치를 해보겠습니다. 최대한 로고가 빛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죠?

Arrangement.jpg

오호... 전시장 위에 두니 이쁩니다. 갈색하고도 상당히 색이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ㅎㅎ 집에 오니 부모님이 택배 뭐냐고 궁금해 하시길래 보여드렸더니 꽤 마음에 들어하시는 걸 보니 스팀잇의 존재를 슬며시 알려드릴까 합니다. ㅎㅎ 낙찰 잘한 것 같아요.

이제부터 하나둘씩 모아볼까 합니다. 세상에 없는 한정판이잖아요? 코이님께서 대량생산을 하지 않는 이상 희소성 오예! 평생소장각 물건들을 통해 저의 개성을 펼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경매를 참여하면서 기부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메리트로 다가오네요! 투명성이 강조되는 곳이기에 누구에게 낙찰금이 전달되는지, 그리고 그 낙찰금이 어떻게 쓰일지 현황 또한 알 수 있는 곳이니까요 ㅎㅎ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낙찰해서 다양한 개봉기 써봐야겠어요!
드디어 이제 주말입니다! 불금보내시고 주말 편히 쉬세요!

PS. 다시한 번 콕션을 주최해주신 @designkoi 님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ㅎㅎ 당황하셨군요? 흰색으로 많이 보내드렸는데 원래 컨셉은 파란색이 더 잘 표현하고 있죠 ^^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멋진 후기 감사드려요!

네!
자주 참여할게요! 받아보니 너무 좋네요!!

으아~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저도 콕션에 꾸준히 도전하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ㅎ

끝까지 집중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 한손님도 꼭 하나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받아볼때 그 행복이란... 크......

멋진 후기군요!!!:) 저도 하나 갖고 싶어지네요:) 잘 보고갑니다:)

생각보다 완소아이템이에요 ㅎ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판다님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