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임대 기념 풀보팅 이벤트!

in #busy6 years ago (edited)

2584F747-FC55-45D1-8A72-76F1E1881E93.jpeg

행운의 여신 @lucky2 형이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돼서 무려 200스파를 임대받음!

이제 나도 풀보팅 하면 0.02 찍힌다! 한 달 동안 알차게 써야할텐데, 아직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의욕만 앞서서 큰일이야.

아직 나 팔로우 안한 형들 있으면 팔로하고 댓글남겨줘~ 나도 팔로하고 0.02 풀보팅 할게.

이미 팔로 해준 형들도 댓글 남겨주면 풀보팅 ㄱㄱ

마감은 오늘 4월 2일 자정까지. 늦더라도 기다려줘~

오늘은 마음 비우고 이벤트 진행해야겠어. 어제는 와주는 형들이 없어서 기다리느라 쫄렸거든ㅠ

나도 빨리 커서 @lucky2 형처럼 베푸는 고래어른 되고싶다.

Sort:  

부럽다 임대 받은거 축하해!

축하 고마워^^! 월요일이지만 즐겁게 보내길~

팔로우 했어요>_<!!! 이벤트 감사합니당~
https://steemit.com/selfie/@bellomedley/kr-11-monday-special-lunch 이건 맛난 먹스팀!ㅋㅋㅋ 놀러오세요~ㅎㅎ

반말 가즈아!!!!!

알겠드아~~~~ㅋㅋ

이거 좀 하다 보면 0.01로 내려가서 벗어날 수 엄써...그래도 처음엔 잘 되니까 축하한다 ㅋㅋㅋ

음 가즈아 태그가 달렸긴 했는데 다른거도 있네? 어떡하지...일단 반말;;

아 그래?ㅠ 아직은 즐기는 중ㅋㅋㅋ

어차피 많이 안올거같아서ㅋㅋㅋㅋ

임대받은거 축하해

땡큐 코난형아ㅋㅋ

찍어 맞춘거 가지고 민망하게 ㅡㅋ

임대 축하해요~
보팅 , 팔로워 했어용~
https://steemit.com/kr/@chosk/chosk-chosk-life-style
원래는 그림 포스팅 하는데 토요일에 친구만나서
저의 라이프 스타일 포스팅을 해봤어요~

맞팔 가즈아!!!

가즈아!!!!

와~~축하해^^
200스파 임대도 받고 기분 째지겠당.
한달동안 씹고 뜯고 맛봐~
팔보하고 간당------>

고마워! 난 이미 형의 팔로워였지.

임대축하~!! 보팅 나눔 가즈아~~~

보팅 가즈아~~!!
(좀 기다려줘^^; 연속보팅 쫄려서ㅠ)

아보카도에 무슨 소스야 ?

시판 스파게티 소스야ㅋㅋ 아보카도를 구웠는데 향이 좀 별로라 토마토소스 맛으로 커버했어~

아보카도 맛있겠다 흐흐

와 우리 갑이네 (43)

친구 ㄱ ㄱ

축하드려요~~ 저도 처음에 아예 보이지도 않던 보팅금액이 언젠가 금액이 늘어나는거에 큰기쁨을 느끼다가 요즘은 다시 아무것도 안했는대 낮아지는 아픔에 ㅠㅠ 하지만 또 언젠가는 또 올라가겠죠^^

올라 가즈아~~~~~~~~~!!!

8로우 햇고 넘나 좋은 이벤트는 내가 빠질수없지. 함께 무럭무럭 자라보쟝 ㅋㅋ

무럭무럭 가즈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