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새로 가입했습니다 :)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esungjun 입니다!

현재는 직장에 다니면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아두이노, 라즈베리 파이에 관심이 있어요 :)
그 외에도 볼링이나 피아노, 일러스트 같이 여러 취미를 즐겨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221_103207276.jpg
피아노는 배운지 7개월 ? 정도 되었네요 ㅋㅋㅋ
인생의 회전목마 라는 곡이 너무 좋아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어느덧 벌써 이렇게나 ㅋㅋ

KakaoTalk_20180221_103207351.jpg
현재 열심히 배우고 있는 일러스트 에요 ㅋㅋ
밑그림 따라서 간단히 선따는 정도의 수준이지만 포토샾으로 채색도 배워서 저 그림도
완성시키고 싶어요 !
포토샾 고수님들 팔로우 환영합니다 :)

KakaoTalk_20180221_103207743.jpg
이건 제 자취방 장식장이에요 ㅋㅋ
건담 프라모델에도 관심이 많아요! 늘어나는 건담들을 보면 뿌듯뿌듯

친구 추천으로 좋은 걸 알게 되었네요!
앞으로 좋은 분들과 같이 정보와 일상 공유하려고 합니다 :)

혹시나 팔로우 해주시면 맞팔로우랑 댓글 달러 매일 방문드릴께요!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저도 개발자로 직장생활시작했었죠.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esccere 님 반갑습니다 !!
개발자 선배님이시군요 !
앞으로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저도 개발자인데 환영입니다.

@esungjun님 재밌고 알차게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스팀잇에는 다양하고 능력있는 분들이 많아요!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길 바랍니다.

저는 보통 kr-dev, kr-movie, kr-book, kr-daily를 자주 보는 편이에요.

감사합니다.

네 반가워요 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pliton 님 반갑습니다!
저도 krwhale에 대해서 읽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kr-dev 를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kdj 님 반갑습니다!
오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

가입환영해요 ^^
힘내시라고 업봇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hackerzizon 님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 :)

Loading...

뉴비시군요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거든요^^ 게다가 개발자시군요~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맞팔로 소통하고 응원합시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safebreaking 님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끼리 사이좋게 지내요 !! ㅋㅋㅋ
저도 응원합니다!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virus707 님 반갑습니다 ! :)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