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아재가 뽑은 블록체인 뉴스 TOP5 (2018.04.27)

in #busy6 years ago

아재님을 대신해 사서줌마님께서 심심하지 않도록 포스팅을 올려주셨어요~(그런데 아구찜 먹을때는 아재님이 없으시더라구요 흥!!)
가게도 번창하고 코인도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말 부산/거제에 내려가는 길에 아재님 가게에 들러볼까 생각은 하고 있는데 항상 아이들과 시간이 문제내요 ㅎㅎ
기분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파치아모님! 주말에 본가에 방문하시나 봐요!
제가 주말에는 알바직원분이 펑크를 내지 않으면 쉬어서 ㅜ.ㅜ
내일은 어벤저스를 보러 시내로 나갈 예정이랍니다. ㅎㅎ

차로 이동하시면 운전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네 본가에 들리러 갑니다
애들때문에 긴여정이 될거같아 벌써부터 두렵네요 ㅎㅎ

운전 조심해서 하시고! 행복한 시간되셔요! 마싯는거 많으 드시고요^^
휴가 알차게 잘 보내고 오셔요!
(마음같아선 4일동안 혼자 여행가고 싶지 않나요..? 흑흑..저도 유부가 되니...ㅜ.ㅜ)

언제쯤 혼자 여행한번 가볼까요;;;ㅋㅋㅋㅋㅋ 쪼오금 혼자일때가 그립긴합니다~^^;;
아재님은 아직 아이가 없으시니까 사서줌마님과 부지런히다니세요
아이 생기면 또 언제 맘편하게 여행다니나... 생각하게될거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49.62
ETH 3184.0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