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들이 클때쯤이라....그때까지 살아있겠죠?ㅋ
십만원~ 생각만해도 미소가ㅋ

팔랑팔랑~~
뭐 만원만가도 얼추 매달 연금은 나오죵~~ ㅎㅎ

만원이라도 고고ㅋ

만원 받고 만원더!!

언제가 되려나요 근데ㅋㅋ

언젠가는~~~ 스팀 만원 가겠지~~ 지금은 천원쯤에ㅠ있어도~~~ ㅋ

요즘 그런것 같다는 생각이ㅋㅋ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귀가 잘 팔랑거리네요ㅎ

작은 녀석때문에 학교왔네요... 의자에서 넘어졌다고, 다쳤대서 달려왔더니, 괜찬아서 이미 교실로 돌아갔대요. 형아가 다친후로.. 작은애가 엄살을 ㅠㅠ

형아 챙겨주는 모습에 샘이 난걸까요...
그래도 귀엽네요ㅎ
많이 안다쳐서 다행~ 의자에서 넘어져도 학교에서 연락도 주는군요~오호

클리닉에 가게 되면, 무조건 연락이 옵니다 ^^
아이에게 이제 다시는 전화 하지 말라고, 신신 당부를 하고 왔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9.67
ETH 2343.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