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 그냥 사진올리고.. 세부정보 표시하려고 했는데...

이미지가 원래 크기처럼 나오드라고용..^^;;;

벌써 몇몇분들 바꾸고 있을지도 모립니다!! ㅋㅋㅋ

다른분들 먼저 입력해서 구경좀 해보셈뇨~ ㅋㅋ

그리고 이왕 설치한거 아래것들도 좀 써보셔요~~

2번은 태그 바로 가기고~~(사용법은 1번과 동일!!)

3번은 그냥 보이는 구분자 중에서 쓰고 싶으신거 있으믄 오른쪽에 복사아이콘 눈지르믄 됩니당 ㅋ

장점은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프필 사진 변경은 남편이 할 수 있는 일이라... 또 부탁을 해야하겠네요.. 솔찬히 구찬아할듯... ㅋㅋㅋㅋ
3번은 차차~~ 해보겠습니다 ^^
친절하게 설명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ㅋㅋ 귀차니즘이 만연한 분들에게 사용법을 가르치려면 더더쉽고만들던지..
아니면 안쓰고는 못배길 기능을 더 넣는 수 밖에 없겠군요..!! ㅋㅋ

그.. 디테일 뷰기능을 수습하심은 어떠심이..ㅋㅋㅋ
더 안보이게~~ 막~~

뽀샵 기능을 추가해야 하려나요??!! ㅋ

그러게요..
저도 제얼굴 아닌 걸로 조만간 바꿔야겠어요 ㅋ
5년전에 홍콩에서 노메이크업으로 다니면서 딱 1장있는 사진임. 사실 화장도 잘 안하지만ㅋ
기념으로 올린건데, 민폐네요 큭큭

(큰 사진을 바라보며) 안녕하셔요~ 처음 뵙겠습니다~앙~
필리핀 가면 찾을수도 있을듯.. ㅋㅋ

푸하하..
한국 철수해야겠네요 ㅋㅋ
굳나잇!!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683.89
ETH 3311.0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