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기엔 안 매워 보이는데 무려 불짬뽕맛이라니ㅋㅋ어후~땀이 막 나는 느낌이ㅋㅋ

ㅎㅎㅎ 치킨이랑 먹을땐 많이 맵지 않은데 면이랑 비벼먹으면 저같은 맵찌는 ㅠㅠ 땀나면서 먹지요 ㅜ

으어... 치킨이라니 ㅠㅠ 맛잇겟다 ㅠ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많아서 보팅, 팔로워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동생이 먹어보길래 옆에서 한 입 먹어봤던 기억이 ㅎㅎ 진짜 짬뽕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불짬뽕 라면에서 나는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치느님을 연달아 영접하시니 부럽습니다~

이벤트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하하 감사합니다~ 좋은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좋네요 ㅎㅎ

한국에서 제일 많다는 치킨가게 그리고 맛난 반반이네요 ^^
반반이 최곱니다 ~!

ㅎㅎ 한가지 맛은 너무 아쉽죠 ㅠㅠ ㅎㅎ

아웅 보는 것만으로도 메워요 ㅎㅎ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저두팔로우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8.35
ETH 2411.1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