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던 중 한국에서 가장 키큰 사람을 만나다..
안녕하십니까! @doodoogus 입니다
전 오랜 농구 팬입니다 ㅎㅎ
특히나 전주kcc팬이죠
그래서 하승진(전주kcc) 선수 팬이기도 하구요
고등학생때 하승진 선수 응원이벤트에 응원글을 열심히 올려 당첨되서
값비싼 숙박권도 얻어봤지요 ㅎㅎㅎㅎ
하승진 선수와함께 우승도 몇차례햇죠
그래서 너무너무 정감가고 좋아하는 선순데!!!!!!!!!
제가 근무하는중
병원 3층에 X-Ray장비를끌고 올라갔습니다 엘레베이터 내리는 순간 엄청나게 거대한 사람의 뒷모습이 보이는겁니다..
와..대박 저건 200 프로 농구선수다생각하고 다가갔고 그순간 거대한 사람이 얼굴을돌렸는데....
**하..승..진..
키가 무려 223...**
전 저의 직장에서 너무 좋아하는 선수를 만나게될줄은 상상도 못햇고 너무 깜짝놀랏는데
마침 하승진선수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려는 겁니다...그래서 바로! 핸드폰을꺼내서 사진을 찍엇죠...(저도모르게......일하면서 그럼안되지만..크흠)
안타깝게도 함께 사진은 못찍엇고 심지어 정면사진도 못찍엇습니다..ㅜ
멀어지는
뒷모습만..ㅎㅎㅎㅎ
경기장에서 몇번 멀리위에서 본적은잇지만
코앞에서 보니 정말정말 무지막지하게 크더라구요......허허허
그저깨 농구보는데 생각이나더라구요 ㅎㅎㅎ
오늘하루도 파이팅입니다★★


ㅎㅎㅎ 전 농구에 문외한이라 잘은 몰랐지만
마지막 사진은 정말 빵터지네요
온르 좋은일 있으려나..
감사합니다. ^^
ㅎㅎ어후 진짜 크시네요. 저희 남편 친구의 형님도 농구선수라 다들 키가 엄청 크시던데. 223cm는. 범접할수 없네요ㅜㅋㅋ
엘리베이터를... 숙이고 타다니...!!!!
예전에 파란버스 안에서, 고개를 푹 숙여 겨우 높이를 맞추던 외국인을 본 뒤로 가장 충격적인 이미지입니다 ㅠ
저어어엉말 산인줄 ㅜㅜㅜㅜ 어깨도넓어서 얼굴이 넘 작아보엿어요 ㅋㅋㅋㅋㅋ
와 ㅋㅋㅋ하승진선수를 보셨군요!!미국에선 잘 안풀렸지만 그래도 열심히하고 착한성품덕에 늘 응원하고있었는데 ㅎㅎ부럽습니다 :) 키가너무 크셔서 같이 사진찍어달라하기가 망설여질듯합니다...ㅋㅋ
같이슬려고 찍는순간 대참사 ㅜ
무지 크네요~
저는 예전에 요인 연수원에 갔다가 배구선수들을 보았는데
위압감도 느껴지더라구요~
저도 여자배구선ㄹ수 단체로본적잇는데 여자여도 위압감이잇더라구요 정말...ㅎㅎ
진짜 거대하다라는 말은 이럴 때 써야겠군요ㅋ
정말 코앞에서봤을떄 산이 앞에있는 줄 알았어요,,,
우와 대박! 진짜크네요..저는 배구좋아해서 경기장에서 살았었는뎅ㅎㅎ마지막사진 넘 웃겨욤~~^^ㅋㅋㅋㅋ
배구 선수 분들도 키가 어마어마하게 크시잖아요 ㅎㅎ 근데 223은없을듯합니다,ㅎㅎ
이벤트당청되셔서 보팅하구가요 ㅎㅎㅎㅎ
앗 효리님 감사합니당~
223이요...? 실제로보면 원근감따위 사라질거같습니다 ㅎㅎ
그으냥,.,산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