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4 폭락장 대처? 먼저 알고 시작하는 해외/국내 코인

in #busy7 years ago (edited)

02/24 feat 폭락장 대처? 먼저 알고 시작하는 해외/국내 코인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스팀머 동튜브입니다.

오늘도 암호화폐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NEWS.PNG

  1. 월 스트리트의 에테르 화는 피할 수 없다 : Expert Take

https://cointelegraph.com/news/the-ethereumization-of-wall-street-is-inevitable-expert-take

요즘은 전통적인 벤처 캐피탈 자금을 통한 것보다 ICO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미 1,500 개 이상의 크립토 통화가 발생했습니다 . 불과 몇 년 전만해도 소수의 직원을두고있는 작은 회사에서 간단한 백서를 사용하여 수백만 달러를 모으는 것은 생각조차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제 신생 기업은 흥미 진진한 개념과 수십 페이지 (때로는 적음)의 백서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존 Ethereum Blockchain을 사용하는 ERC20 표준 덕분에 아무도 적은 비용으로 Blockchain 인프라를 처음부터 새로 만들 필요없이 토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으로 인해 ico 를 손쉽게 시작할 수 있었는데요.
그로인해 쉽게 모은 자금만큼 쉽게 자금도 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2>독일 연구소, 무선 주파수 ID 센서 시스템 용 블록 체인 사용

https://cointelegraph.com/news/german-research-institute-to-use-blockchain-for-radio-frequency-id-sensor-systems

광자 마이크로 프라운호퍼 연구소 (IPMS) 드레스덴에 기초하여, 독일 , 사용하고자 Blockchain의 2 월 22에있어서, 물류 분야에서의 무선 라디오 주파수 식별 (RFID) 센서 시스템의 개발에 대한 개념을 보도 .

RFID 센서에 의해 생성 된 데이터의 분산 된 저장을위한 Blockchain 솔루션의 사용은 각 고객에 대한 고유 한 접근 방식을 통해 이러한 맥락에서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투자보다는 rfid를 통해 분산된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두네요.
블록체인의 지속적인 발전이 느껴지는 기사네요.

3>S & P Global Platts, UAE의 석유 데이터 추적을위한 블록 체인 네트워크 출시

https://cointelegraph.com/news/sp-global-platts-launches-blockchain-network-to-track-oil-data-in-uae

S & P Global Platts 는 UAE의 Fujairah Oil Industry Zone에 주간 재고 오일 저장 데이터를 제출할 수 있는 Blockchain 솔루션의 배치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FOIZ)와 레귤레이터 FEDCom이 2 월 22 일에 발표 한 보도에 따르면

Platts의 발표에 따르면 Blockchain 기반 혁신은 터미널 운영자 간의 의사 소통 의 " 체계화되지 않은 프로세스 "를 촉진하고 확보 할 것 입니다.

블록체인의 기술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음을 반증하는 기사네요.

4>테슬라 클라우드 해킹, 암호화폐 채굴에 활용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815168.html

베타뉴스의 기사인데요.

해킹을 통해 서버가 털리고, 그것으로 암호화폐 채굴을 했다는 내용이네요.

5>무료 美 가상화폐거래소 ‘로빈후드’ 회원 500만 돌풍

http://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7002

한경닷컴 기사인데요.
중세 영국의 전설적 ‘의적’에서 이름은 딴 ‘로빈후드’는 주식이나 가상화폐를 거래해주면서 수수료를 받지 않는 미국의 증권사 겸 가상화폐거래소다.

2013년 증권 브로커 회사로 출범, 첫해 회원수가 10만 명에도 미치지 못했다. 하지만 2015년 100만 명, 2016년 200만 명, 2017년 말에 350만명을 돌파하면서 돌풍을 일으켰다.

올해 들어서는 더욱 폭발적인 증가세다. 2월 23일 현재 정회원이 500만 명을 넘어섰다. 수수료 0%와 계좌 유지를 위해 현금 잔고를 별도로 유치할 필요도 없다는 입소문이 크게 작용했다.

가입자가 많은 거 뿐만 아니라, 수수료 0%라는 파격적인 방식을 택했네요.


현시각 빗썸 시세는 전체적인 약세의 흐름을 보이네요.

기사의 내용을 보자하면, 오늘은 이유없는 하락으로 느껴지네요.

xcvxcvxcvxc.PNG

스팀잇에 예전에 올라왔던 사진인데요.

중요한 정보여서 리마인드합니다.

4주차 금요일은 선물 만기이긴 합니다.

원인 없는 하락이 가장 두렵네요.

모든 코인 투자자 여러분 화이팅 하세요.

선물 만기일.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활용도도 높아지고
가상화폐도 좀 올라갓으면 하네요.

기술 상승만큼 가치도 오르면 좋겠네요.

장투는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장투의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좋은 마음 가짐인거 같네요

오늘도 역시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동튜브님!~

감사합니다

2월이 끝났어요 ^^ 따뜻한 3월, 많은 것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