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스몬이야기] 스몬 1위와의 대결이라니..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지난밤에 1호와의 데이트 포스팅 여운인지..

문득 스몬이 아른거려서..

한동안 일상글만 적다보니 스몬의 매버릭보팅도 그립더라구요^^~

매일 일퀘하기에도 벅찬 실력이라.. 고전하다가..

현재 1위라는 실력을 반짝반짝 빛내고 계시는 @bji1203 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1.19 1위와의 대전.png

불덱을 애정해서 제일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만렙도 아니고 무서운 드래곤을 가진 @bji1203 님을 만나는 순간..

아~ 내가 졌구나.. 일퀘는 언제하냐? ㅠㅠ

라고 생각했는데...

카드가 한장 더 많아서였을까요^^?? 이기다니.. 대박!!!

아마 져주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매번 덱을 볼때마다 어떻게 이런 게임을 하실까 생각했는데.. 정말 타고나신거 같아요^^~

토너먼트에도 자주 우승하시고.. KR을 빛내고 계시죠..

따라가기 힘든 초보지만.. 즐겁게 스몬하면서 뒤따라가봐야지요..

주말이라 눈치보며 한 스몬이지만 다양한 사람들이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만나는게 아직도 전 신기하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주말이예요..

호흡기질환 조심하시고 즐거운 날이 되었음합니다..

그럼 씨유어개인~^^♥

Sort:  

오오!! 대박!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오 비지님을 이기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투럽맘님..
비지님은 오늘도 토너먼트 2개를 모두 우승하셨더군요 ㄷㄷ
일상 포스팅도 자주 올려주시고
스몬 포스팅도 자주 올려주세요 ^^

피닉스로 회피를 노렸는데 투럽맘님이 공속 관련 버프가 많아서 회피가 잘안뜨네요 ㅠㅠ
좋은덱 한수배웠습니당ㅋㅋ

오~ 스닉으로 제대로 카운터 치셨군요~

파이팅!!

오오 1위를 잡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팅커벨로 공력 버프까지 해서 스닉 2명 공력을 ㄷㄷ공력5 스닉으로 녹이셨을듯..

대단하십니다............@@ 멋져요!!!

이기셨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
1위와의 대결에서 승리라린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1위를 이기셨으니 이제 투럽맘님이 랭킹 1위~^_^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298.58
ETH 2463.0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