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설 선물 받았어요^^*

in #busy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이웃님들 혹시 아파트 현관에 붙은 게시판들 유심히 살펴보시는 편인가요?

저는 애들 챙기느라 얼른 집 현관으로 들어가기 바쁜데요..

어제 우연히 보게된 게시판에서 설을 맞아 쓰레기봉투를 준다는 안내문이 붙어져있더라구요..
20200113_154542.jpg

이거이거.. 관리비 많이 거두고 생색내기용으로 주는거 아냐?!!

란 의심아닌 의심을 살짝하긴했지만..

이전 아파트에서는 이런 선물이 없었기에 작은 쓰레기 봉투라도 은근 기분이 좋았어요!!

1월15일까지란 문구를 보고 아이가 하원 후 칼바람을 뚫고 얼른 경비실로 달려갔어요..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경비아저씨!!!

(사실 본인의 일이긴하지만 새벽부터 부지런히 단지 내를 청소해주시고 아파트를 깨끗하게 관리해 주시는 모습에 괜히 감사할 때가 많더라구요^^;;)

신분증을 꼭! 꼭! 지참해야 한다는 이야기에 다행히 지갑을 주머니에 넣어와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득템한 10L 30매 쓰레기 봉투!

20200113_134928.jpg

왜 이런 생필품은 괜히 돈 주고 사려면 아깝잖아요~

날짜 맞춰서 경비실에 간 덕분에 올 한해 든든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어요...

물론 쓰레기봉투 많다고 쓰레기를 많이 만들면 안되겠죠??

이웃님들도 아파트게시판 그냥 지나치치 마시고 유심히 살펴보세요..

동네 아파트 이야기등 알짜 정보가 많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어제보다 조금 더 나은 하루가 되시기 바라며..

씨유어개인~^^♥

Sort:  

ㅎㅎㅎ 순간 읽다가 ...
아파트 선물 받았어요 라고 읽었습니다. ㅎㅎㅎ

무튼 선물 축하드립니다. ㅎㅎ

30장이나 주다니 좋은 아파트네요~^^

지난번 살던 아파트에서 받은 기억이나네요.

좋네요~ 30매나~~
관리비가 남았나 봅니다.^_^
이렇게라도 돌려주니 좋은 일이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헐..아파트에서 설 선물을 주다니 게다가 열장도 아니고 서른장이나! 좋은 아파트네요. ㅠㅠ

아파트에서 선물을 받았다길래, 가져다 준 게 누군가 했더니, 입주자대표회의가 준 건데 투럽맘님이 그걸 받으러 경비실로 간 거로군요.
사소한 거라도 기분이 좋았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