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이번 스몬토너먼트 완전 꽝!ㅠㅠ 다음을 기약하자..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오늘은 초큼 슬퍼서 그냥 넘어가려다가 포스팅이 너무 밀려서 얼굴 내밀려고 왔어요...

여행다녀온 휴우증인지 아무것도 하기 싫어증에 걸려서리...

그래도 12시간 뒤면 스몬토너먼트가 끝나는지라 밀렸던 스몬 챔피언올리기 프로젝트를 하려다 막판스퍼트 중인 고수님들 사이에 끼여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어요..

50위실패.png

한번 이기면 자꾸져요..자꾸 져...ㅠㅠ

3700점이면 챔피언3까지는 갈수있는데.. 50위까지는 바라지도 않는데..ㅠㅠ

조금 올라갔다치면 자꾸 또르르 미끄러지네요..

이번 토너먼트는 여기까지 인가봐요.. 여기서 문제는 레벨을 더 올릴것인가 말것인가겠죠^^;;

그건 다음 토너먼트까지 생각해봐야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너무 밤이 깊었네요..

내일은 여행이야기로 돌아올께요.. 그럼 커밍쑨~^^♥

(참, 우리 참한 대문만들어주는 @bbooaae 뽀돌형이 제가 친근감을 나타내고자 댓글 단것에 오해를 하셔서.. 카톡까지^^;;
나 미워하지망~~ 친해지고싶어서 그랬어욤^^)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kru7bkK8T7QsZHZJY9Tv5zSJkMoHmzn3qVF7NjMfAH2cyENjLzPmbjcQWXHL.jpg

Sort:  

자꾸 지면 힘이 빠지긴 하죠. 그래도 화이팅입니다. 여행포스팅도 해주실거죠?

This post contained some typos in its mentions that have been corrected in less than a day. Thank you for your quick edit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투럽형이 내이름도 모르고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만렙 가나요ㅎㅎㅎ
다음시즌 화이팅입니다

아이고 스몬고수 투럽맘님이 좀 쉬셔서 감을 잃으셨네요
다음시즌에는 좋은성적으로~!!
뽀돌님과 오해는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시즌은 매번 있으니 화이팅입니다!!!

투럽맘님 점점 만렙을 향해 가시는건가요? ㅎㅎ
점수 힘들게 올리면 져서 다 까먹는게 반복되면 힘들죠 ㅠㅠ

대박!!! 다야1을 찍으셨군요. ^^ 축하해요~~

내일 새롭게 해요~푹 쉬어요 ㅎ^^

스몬을 떠난지 꽤 되어서 어떻게 변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여행이야기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