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호의 유치원 재롱잔치.. 그런데 왠 프로포즈?!!!

in #busy5 years ago (edited)

2r8F9rTBenJQfQgENfxADE6EVYabczqmSF5KeWefV5WL9WBRCjqKwfQP4PsjTeMkKHN4zmrzw5TrR53Rtm9LKu4TDV2cvY9UFmr9sbNRq515w8RxLJWDxiQGrMYKgvvvz.jpg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어제 뽀돌형이 보내준 대문보고 모두 빵~ 터지셨죠?? 저도 넘 웃겨서...

다시한번 신의 손 뽀돌형께 감사드려요^^


어제 저녁에는 2호의 재롱잔치에 다녀왔어요~.. 방학 끝나자마자 재롱잔치라니 은근 행사가 많네요..

한 해동안 5,6,7세 아이들이 배운걸 보여주는 자리라 2시간이 넘게 소요되었어요..

사실 자기 아이들 위주로 보는건데.. 너무 오래 걸리니 좀 지루하기도 하고 자리가 협소해서 답답하기도 했어요...

아이들이 그 긴 시간동안 대기하고 연습한걸 보여주는 게 대견하기도 했구요..

20190126_144029.jpg

엄마바라기인 부끄럼쟁이 2호가 부끄러워 못할 줄 알았는데.. 노래에 맞춰 엉덩일 씰룩씰룩 흔들며 즐기면서 잘 따라 부르더라구요..

마냥 아기같은 2호가 조금씩 커 나가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사회자인 체육쌤이 응원 잘해주시는 부모님께 작은 선물도 나눠드리고 하는데..

오늘 재롱잔치 일정표 끝에 요런 문구가~

20190126_145334.jpg
ㅋㅋㅋㅋ

누구 아빠가 나갈것인가?? 궁금해 하기도 하고 우리집 양반은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라 1도 기대를 안했어요....

그런데 사회자가 프로포즈 할 분 나오시라해도 아무도 안나가더라구요~~~!!!

그때!!!

손 들던 옆사람을 바라보니 저희 남편이..?!!! 띠용!!!!

전혀 생각도 못했던 지라 너무너무 당황했어요.. 그 많은 사람들 속에서 손을 들다니...

음.. 실은 너무너무 부끄러웠어요.. 지금도 화끈화끈!!!

암튼 둘 다 앞에 나가서 결혼때도 프로포즈 못해서 지금도 구박받는다며... 아이들 엄마로 아내로 살아줘서 고맙다는 뭐 이런저런말들...

그리고 당당히 차지한 상품 !!!

20190125_212701.jpg

아이들이 주인공인데... 우리의 이벤트날이 되어버렸네요...

사실, 이걸로 퉁칠까봐 슬슬 염려도 되지만..

지나고 나니 넘 재미있고 웃기고 즐거운 시간이 된 2호의 재롱잔치였어요...

공연이 모두 끝나고 나올땐 엄마들의 부러움섞인 말들과 선생님이 아버님 최고라며..

유치원 연예인 되셨네요... ^^;;;

큰 그림 그렸다는 아빠의 농담으로 웃으며 끝난 재롱잔치...

요런 작은 에피소드들이 모여 일상 속의 기쁨이 되는 것 같아요...

우리 이웃님들과 일상 속에서 작은 기쁨이 가득한 날이길 바라며~ 1월의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그럼 씨유어개인^^**

DQmctMMV8UYCEGWCsao6ZFNHAaFXGGyUHD7c5xiEVQk7MTR_1680x8400.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어머나! 어머나!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미인을 얻는다더니... 진정 용기있는 남푠^^
아~ 부끄부끄!! 난 못할것 같은데 대단해요^^
남편의 용기에 풀봇~~과 박수를~ ㅎㅎ

아이들의 재롱과 용기있는 남편에 기쁨 두배의 날이셨겠어요.진주목걸이 부럽습니다~ㅎㅎ

멋진 남편입니다.
이런거 정말 쉽지 않은건데.. 항상 행복하세요^^ 축복합니다.

사랑이 깊으신 남편께 특별요리 해드릴것을 권유드립니다.

  • 남편모임회원 카카드림

우와~~~~~~완전 멋져요!!!! 투럽맘님 남편분 짱!!!!

Congratulations @dmsqlc03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재롱잔치 너무 부럽습니다~~^^ 대문도 이쁘게 바뀌었네요^^

우아 남편분 멋져요~~~ 기억에 남을 날이네요.
재롱잔치 한번 하려고 아이들이 연습하는게 또 안쓰러워보일때도 있어요. ㅎㅎ

멋진 날이었네요. 앞으로도 쭉 행복하시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