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200팔로워 당첨자 발표합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daldalmango 입니다~!
이벤트에 많은 참여 감사드려요
약소하지만 감사의 의미로 모든 댓글에 보팅했어요😘
당첨자 발표할게요!!

  • 주사위 가장 높은숫자 한명 : @herokdj 님!
  • 주사위 가장 낮은숫자 한명 : @pandafam 님!
    축하드려요~😆

오픈카카오톡 열어둘게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Sort:  

와!!! 당첨!!! 당첨이네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jpg

맛나게 드세요~ 😆

판다팸 부자입니다! 안됩니다!

역시 부자만 계속 벌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을 노려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와!!당첨 감사합니닷!! 자주 소통해요ㅎㅎㅎ

축하드려요! 카톡으로 교환권 보내드렸어요~😘

@pandafam 님~여기서 당첨되신걸 보게 되네요~^^
진심으로 감축드리나이다~!!!!!ㅎㅎㅎㅎㅎㅎ

어머나! 망고님 이벤트 연줄 몰랐네요~~~
다음엔 놓치지 않으리~~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아쉽아쉽.. 이벤트도 하기전엔 두려웠는데 막상 해보니까 재밌네요!

아쉽긴 하지만
이벤트 덕분에 설레는 월요일이었어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리고!! 다시한번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일하느라 포스팅 확인을 못했네요.아쉽 ㅜㅜ 그리고 200팔로워 축하드려용!~^^
당청되신분들도 축하드리구요!~^^

우앙!! 축하드립니다~^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