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지(busy.org) 의 보팅 조건을 알아보자 !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usy.pay 보팅도 있습니다. 팔로워가 20억 vests가 넘어야하죠. 그리고 bsteem이 포함된 이유는 busy가 인수했기 때문이죠. https://busy.org/@jm90mm/busy-is-taking-over-bsteem

Sort:  

기타 부연설명 감사합니다.

busy.pay 는 별도로 20억짜리가 있는 것인가 보네요 흠... github는 별도로 없고 소스에서 config만 바꿔서 busy.pay 를 운용하나 보네요 ^^

전에는 별도 저장소가 GitHub에 있었는데 지금은 안보이네요. 그리고 busy.org 커뮤니티 최근 글들을 읽어보니 busy.pay 기준이 10억 vests로 조정된 것 같네요.

busy 가 뭔데
사람들이 busy 를 쓰지 했는데,
궁금증을 어느 정도 해소 할 수 있는 정보이네요.

감사

busy.org에서 한때 busy.pay를 수동으로 설정해서 kr 태그 포스팅에 강림하신적이 있었죠. 한번쯤 더 오실때가 되었는데 아니오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