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160.That's the thing I like most. /그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거야.

in #busy6 years ago

[이벤트공지]

댓글시간 명령어로 주사위 숫자 최상위 2분께 풀보팅 드리겠습니다. 완전 램덤이죠..
보팅을 강요하는 것도 없고.. 그냥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___^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160. I like… 나 ~하는 거 좋아해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like playing tennis and skiing./테니스와 스키를 즐깁니다.

I like to travel by train. /나는 기차 여행을 좋아한다.

Yes, I like the city a lot. /네, 전 그 도시를 많이 좋아해요.

That's the thing I like most. /그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거야.

I like to sit way in the back. /저는 맨 뒤쪽에 앉는 걸 좋아합니다.

I like my new music teacher a lot. /나는 새로운 음악 선생님이 좋아.

I like to cook for my friends! /친구들을 위해 요리하는 걸 좋아해!

I like the Gothic style of architecture./나는 고딕 양식의 건축을 좋아한다.

I like it, but it does not like me. /내가 그걸 좋아하기는 하지만 몸에 안 맞는다.

I must do it whether I like or dislike it./난 좋든 싫든 그것을 해야만 한다.

I like not alone swimming but playing golf. /나는 수영뿐만 아니라 골프도 좋아한다.

I like to think of a business as a team./회사는(기업은) 하나의 팀이라고 생각합니다.

I like going to the movies in my spare time. /난 한가할 때 영화 보는 걸 좋아 해요.

I like you much better without any make-up. /당신은 화장을 안 한 것이 훨씬 더 좋아요.

I don't really care for tea, I like coffee better. /저는 차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커피를 더 좋아 합니다.

I like music. So I would like to join a music club/나는 음악을 좋아해요. 음악 클럽에 가입하고 싶어
요.

I like reality TV shows, like Joe Millionaire. /나는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같은 리얼리티TV 프로그램이 좋아.

It's not that I like you but that I don't like the work. /내가 당신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일을 안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ort:  

I must do it whether I like or dislike it.

I like to cook for my friends!

That's the thing I like most.

That's the thing I like most.

I like the Gothic style of architecture.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