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100. How am I supposed to know…? 내가 ~을 어떻게 알아?

in #busy6 years ago

[이벤트공지]
잠시 딴짓을 좀 했네요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오늘로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
풀보팅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참여방법]
반드시 댓글에 @금손 <- 넣어주세요
1.JPG

댓글에 예문 중 한 표현만 댓글로 타이핑 하면 됩니다.

[보상]
0.02 보팅을 받게 해드립니다.

[보팅 절대 강요 안함]
그래도 내용이 좋다고 생각되시면 꾸~~~~욱 눌러주세요 ㅎ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100. How am I supposed to know…? 내가 ~을 어떻게 알아? 입니다.
오늘도 역시 이 문장 하나만 왜우시죠.. 그대로.. 위에 늘리면 되지만..
입에서만 바로 나와도 성공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don't know, how am I supposed to know? / 모르겠어, 내가 어떻게 알 수 있겠어?

It's my first time seeing it. How am I supposed to know? /처음 봤는데 내가 어떻게 알아?

How am I supposed to know it? - Trust your sense of taste/ 내가 그걸 알 리가 없잖아. - 네 입맛을 믿어.

How am I supposed to eat this? / 이걸 어떻게(방법) 먹지?

How am I supposed to know—I’m not psychic! / 내가 어떻게 알겠어. 난 초능력자가 아냐!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 당신 없이 어떻게 살 수 있을지
마이클 볼튼 91년 히트작 !!!

How am I supposed to know how I sleep? / 제 자신이 어떻게 자는지 제가 어떻게 알겠어요?

How am I supposed to know the difference? / 내가 그 차이점을 어떻게 알 수 있겠어?

How am I supposed to know you haven't slept for four days? / 너가 나흘동안 잠을 이루지 못 했다는 것을 내가 어떻게 아니?

여기까지 입니다.

Sort:  

How am I supposed to explain this? @금손

How am I supposed to know the difference?
@금손 100회 축하해요^^!!

진짜로 100회에 있는 패턴 한가지씩만 입에서 술술 나오면...
영어 진짜 잘하는 사람 처럼 보일꺼야 ㅎㅎ
감사~

@금손
Tell me~!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
How am I .. 에 바로 이노래가 떠오르네 ㅎㅎ
100회 축하~

굿굿~~~~!!! 마이클볼튼 !!

@금손
I don't know. How am I supposed to know?

It's my first time seeing it. How am I supposed to know?

@금손
How am I supposed to know—I’m not psychic!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금손

How am I supposed to know how I sleep?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