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093 Why should I?/ 제가 왜요?

in #busy6 years ago

dailypro1.JPG

[이벤트공지]

1. 보팅규칙
  SP 90%를 찍고 선착순으로 25% 보팅 시작하겠습니다.
  SP 잔고는 늘어나는데 보팅 금액은 줄어듭니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93. Why should I…? 내가 왜 ~해야 하는 건데?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Why should I?/ 제가 왜요?

Why should I do that? / 이걸 왜 요?

Why should I let you see? / 제가 왜 보여줘야 하죠?

Why should I be quiet? / 왜 조용히 해?

Why should I talk? - Let me eat. /내가 왜 말을 해. -나도 좀 먹자.

Why should I give you time? / 왜 내가 자네에게 시간을 줘야 하지?

Never. - Why should I clean his room? / 절대 싫어요. - 왜 내가 청소해요?

Why should I do this? - Because you are you. / 내가 왜 해야 돼 이것? - 형이니까 하는 거지.

Why should I spend my hard-earned pay on you? /내가 그렇게 힘들게 번 돈을 왜 내가 한턱을 쏴야 돼?

Why should I help him? He’s never done anything for me. / 도대체 내가 왜 그를 도와야 하지? 그는 한 번도 날 위해 뭘 해 준 적이 없는데.

Why should I have to pitch in? /내가 왜 협력해야 해?

Why should I say sorry when it’s not my fault? /내 잘못도 아닌데 왜 내가 미안하다고 해야 해요?

So why should I not do what I like? / 그래서 내가 원하는 것을 왜 못하는거지?

Why should I go of all things? /내가 가야 할 이유가 뭐람

Why should I believe it if they don't? /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내가 왜 믿어야 하지?

여기까지 입니다.

참여조건 :

  1. 이 글에 업보팅 & 댓글 끝...
    https://tool.steem.world/Post/Repliers 여기서 확인하고 선착순 보팅 드립니다.
    이벤트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주 유용합니다.
    steemit.gif
Sort:  

Why should I ?
내가 왜 해 ?
Why should I ... ?
내가 왜 쩜쩜쩜 해 ?

Why should I comment?

한번씩 읽어보고 감사하니깐 코멘트 달고 갑니다

Why should I spend my hard-earned pay on you?

Why should I go of all things?
내가 가야할 이유가 모람

Wooooww, very cool, cool, cool kren
Upvote aku juga ya dn follow
Saling membantu kawan

Why should I go of all things?

Why should I do this?

Why should I go of all things?

Why should I say sorry when it’s not my fault?

Why should I go schoo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91.44
ETH 3031.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