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영어패턴훈련] 070 Even if I'm wrong, who cares?/ 비록 내가 틀리다 해도 알게 뭐야 ?

in #busy6 years ago

dailypro1.JPG

[이벤트공지]

1. 보팅규칙
  SP 90%를 찍고 선착순으로 25% 보팅 시작하겠습니다.
  SP 잔고는 늘어나는데 보팅 금액은 줄어듭니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70. Who cares if…? ~하면 뭐 어때? / 누가 ~한지 상관해?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Who cares if I'm fine or not. / 내가 괜찮은지 아닌지 누가 신경 써.

Even if I'm wrong, who cares?/ 비록 내가 틀리다 해도 알게 뭐야 ?

Who cares if lamp bulbs are dusty? / 램프 전구에 먼지가 있어도 누가 상관하겠는가?

Who cares if they believe you or not. / 그들이 널 믿든지 안 믿든지 누가 상관하겠니

Who cares if he said no./ 그가 아니라고 한들 누가 신경을 써

Who cares if she doesn't like you. / 그녀가 널 좋아하지 않으면 뭐 어때?

Who cares if it kills me?/ 만약 내가 죽으면 누가 신경 쓰겠어.

Who cares if she isn't a looker./ 만약 그녀가 미인이 아니라면 누가 신경쓰겠어.

I mean, who cares if he's here? / 내 말은, 그가 여기 있어도 누가 상관하겠어?

Who cares if we're successful, man?/ 우리가 성공한다 해도 누가 신경 써?

Who cares if you did or I did?/ 네가 그랬든 내가 그랬든 누가 신경 써?

Who cares if it worked or not?/ 그것이 효과가 있었는지 아닌지 누가 신경 쓰겠어?

So who cares if you have to bend the rules a little bit?/ 그러니 네가 규칙을 좀 더 왜곡해야 한다고 해도 누가 상관하겠는가?

Who cares if you can't speak English. I can't either. I mess up the grammar. / 영어 못하면 뭐 어때 나도 못해, 문법 다 틀려.

Who cares if she's from the other side of the tracks? / 그녀가 빈민가 출신인지 아닌지 누가 신경을 쓰겠는가?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참여조건 :

  1. 이 글에 업보팅 & 댓글 끝...
    https://tool.steem.world/Post/Repliers 여기서 확인하고 선착순 보팅 드립니다.
    이벤트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주 유용합니다.
    steemit.gif
Sort:  

오우 좋은데요..?
뭔가 Who cares~ 이 부분 되게 익숙하네요 ㅎㅎ

Who cares if you can't speak English. I can't either. I mess up the grammar.

제게 필요한 마음가짐이네요.

Who cares if you did or I did?

제가 많이사용하는 표현이군요...(한국어로 ^^~)
그러니 영어를 할 때도 꼭 알아야 할 표현이겠네요

Who cares if it kills me?

Who cares if it kills me?
오늘은 아주 일찍 올리셨네요^^

Even if I'm wrong, who cares?

Who cares if he said no.

오늘도 한마디 배우고 갑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Who cares if you did or I did?

좋은 하루 보내세요

Who cares if i'm dy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