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44.I've always wanted to be a star. /난 항상 스타가 되고싶었어.

in #busy5 years ago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 I’ve always wanted to 난 항상 ~하고 싶었어요** 입니다.
043은 패스 합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t was something I’ve always wanted to do./제가 항상 바라던 바이죠.

I've always wanted to be a singer. /저도 항상 가수가 되고 싶었었어요.

I've always wanted to be a teacher./나는 항상 선생님이 되고 싶었어.

I've always wanted to try port./나는 항상 항구에 도전해 보고 싶었다.

I've always wanted to be a star. /난 항상 스타가 되고싶었어.

I've always wanted to be self-employed. /나는 언제나 자영업을 해보고 싶었다.

I've always wanted to go to Paris. /난 늘 파리에 가고 싶었어요.

I've always wanted to have one of these. /늘 이런 걸 하나 가졌으면 했었어.

I’ve always wanted to go to Bermuda./나도 항상 버뮤다에 가고 싶었어요.

I've always wanted to go shopping abroad./해외에서 쇼핑하는 것을 항상 원했는데.

I've always wanted to meet you./꼭 한번 뵙고 싶었어요.

I've always wanted to plan a wedding./나는 언제나 결혼을 꿈꾸었었다.

I've always wanted to backpack around Asia. /항상 아시아 주변을 배낭여행 하고 싶었어요.

I've always wanted to stare at you like that./난 늘 널 바라보고 싶었어 저렇게

Sure, I've always wanted to wield the wrench./당연하죠. 저는 늘 렌치를 휘두르고 싶었어요 |

I’ve always wanted to know about people like you./난 늘 너와 같은 사람들에 대해 알고 싶었어.

I’ve always wanted to sing with him./전 그와 함께 노래부르는 것을 항상 원해왔어요.

I've always wanted to work for a big international company./전 늘 큰 다국적 기업에서 일하고 싶었어요.

I've always wanted to learn to cook like you./당신처럼 요리하는 것 배우기를 항상 원해왔어요.

"I've always wanted to go back to Afghanistan."/"저는 언제나 다시 아프가니스탄으로 돌아가고 싶었어요."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ort:  

It was something I've always wanted to do.

우왕....따라읽기만하는데도 입에 좀 붙는것 같은 착각아닌 착각이 ㅋㅋ
더불어 시간도 꽤 걸렸네요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I've always wanted to be a teacher ~! ㅋㅋ 이루지 못한 꿈이지만~!
한 때 동경했던 선생님을 다시금 떠올려보며 ^^
한문장 쓰윽 ~!

지금까지 시즌1 200개 포스팅, 지금 44개 진행중인데..
준비하기가 빡십니다.
응원 댓글 감사합니다. ~~~~~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

I've always wanted to reply you ^^
방문 감사합니다.
자주 뵀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