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12.I was involved in a hit-and-run. /전 뺑소니 사건에 연루되었어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12 I was involved in 난 ~에 연루되었어요 / 참여했어요 **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think I shouldn't be involved in this./이 얘기에서 빠져야겠네.

I was not involved in the communication./난 그 대화에 참여하지 않았다.

I was involved in an accident myself today./나도 오늘 사고를 당했다

I was involved in a relationship of a personal nature./난 사적인 관계에 있었어.

I was involved in a hit-and-run. /전 뺑소니 사건에 연루되었어요.

I was involved in a fender bender not too long ago./얼마 전에 접촉 사고를 냈다.

I was involved in the quarrel. /난 그 싸움에 휘말렸었어.

I was involved in a car accident. /나는 자동차 사고를 당했었다.

I was involved in an accident. /사고에 휘말려버렸습니다.

I was involved in a hit and run today./오늘 뺑소니 당했어

I was involved in the negotiations./나는 그 협상과 관계가 있었다.

I was so involved in my book I didn’t hear you knock. /내가 책에 너무 열중하느라

and I don't want to be involved in the news./나도 기사에는 나고 싶지 않습니다.

Seven years ago, I was involved in a car accident./7년 전, 나는 자동차 사고를 당했었다.

I was involved in a high-speed car chase./전 고속 자동차 추격전에 연류되었었어요.

I'm a soft and considerate person who never gets involved in fights./한없이 부드럽고 자상한, 싸움을 절대 하지 않는 평화주의자예요.

I will ask the characters that are involved in the love triangle./삼각관계의 주인공이신 세 분께 한 번 더 여쭤보도록 할게요.

I never knew how fun it'd be to get involved in other people's relationships./남의 연애사에 관여하는 게 이렇게 재밌는 건지 태어나서 처음 알았네요.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I think I shouldn't be involved in thi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