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01 I'm from... ~ 에서 왔어요/ ~ 출신입니다.

in #busy6 years ago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001 I'm from... ~ 에서 왔어요/ ~ 출신입니다.

예문
I'm from Korea, so I have to pay out-of-state tuition. / 난 한국에서 왔어, 그래서 타주학생 학비를 내야해.

Hello, I'm from the alarm company./ 안녕하세요, 나는 경보 회사에서 왔어요.

Does it really matter where I'm from? / 내가 어디 출신인지가 정말 중요한가요?

Where do you suppose I'm from?/ 내가 어디 출신이라고 생각하니?

I'm from a little town in a little state/ 나는 작은 나라의 작은 마을에서 왔어.

It doesn't matter where I'm from. / 내가 어디서 왔는지는 중요하지 않아.

I had to answer again, "I’m from South Korea." / "한국에서 왔다"고 대답을 다시 해야만 했었다.

I don't even know where I'm from / 나는 심지어 내가 어디 출신인지도 모른다.

As a matter of fact, I'm from right here. / 실은, 저도 바로 여기 출신이에요.

여기까지...
정말 간단한 표현이지만,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500문장 완성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