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를 보고와서...

in #busy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7-12-19-25-01_3.jpeg

마녀 평점도 좋고 더는 참을수 없어서 CGV로 고고
일단 연기력과 액션씬 기대를 하고 자리에 착석
극장이 서늘하다 ~
역시나 cgv 20주년 영상이 나오고 이제 시작 한다~~~
초반부터 어두컴컴 호흡이 거칠고 긴장감 주면서 시작
기본적으로 내용을 보진 않고 연기잘하고 액션이 좋다는 소리만 듣고 보고있는 상황 이었습니다
초반엔 그냥 조폭 관련해서 마약이나 이런 내용 일줄 예상했는데
그러나 음 갑자기 엑스맨이 떠오르면서 돌연변이 실험 적용시켰나 하는 생각이 갑자기 나면서 음
일단 내용은 단순해서 누구나 볼수있어요 어머니께서는 친구분들이랑 보셨는데 잔인해서 싫으셨다고 .....
15세 관람가라는거
일단 저는 액션씬은 좋았어요 힘있게 파워넘치게 느껴지는 타격감은 아주 좋았어요 때리는맛이 있어야
볼만해서 ㅋㅋㅋㅋㅋㅋ 아주 팍팍
하,,, 그러나 평점에 비해 아쉬운게 너무 많음,,,,
알아보니 세편 시리즈로 나온다는....두편이 더나온다네요
연기력은 신인인데 연기 잘하더라고요 김다미 였나
악역 조민수씨 연기도 독특했어요 막 소름끼치게 악역같진 않았지만 독특해서 좋았음
박희순 미스터최 역할이 굉장히 허무하며 아쉽다고나할까 음 ....... 저는 순간 뭐야 이랬습니다
미스터최 역할이 음 캐릭터가 아쉬웠음 이것도아니고 저것도 아니고 없어도 됬을것같다는,,,,,
제가 하도 마블을 보다보니 마녀의탄생 식으로 했음 좋았을듯 닥터스트레인지 같이
여튼 아쉬움가득 너무 간추린 느낌이 많이 들었음
나쁘진 않아요 나머지 두편이 후속작 어떻게 나올지 한번더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영화속 명대사 중 저는 이 대사가 기억이 나네요
"솔직히 기대 이상이네!"
내가 하고 싶은 말이다 ㅋㅋㅋㅋ

Sort:  

아직 앤트맨도 못봐서 ㅎㅎ 기회되면 주말에 앤트맨도 보고 마녀도 봐야겠어요!

다 보십숑 ㅋㅋㅋ 재밌어요 ~~^^

아직 못 봤는데, 재미 있는 영화 같군요.

괜찮아요 이 영화도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ㅎㅎ

이감독의 영화 신세계를 너무 재밌게 봐서 보고 싶은 작품 입니다. 근데 아직 시간이 안나네요...ㅠㅠ

완전 다른 장르라,,, 그감독이라는 생각은 안들어요 ㅎㅎㅎ

굉장하죵~ㅋㅋ

시퀄을 기다리며~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한번더 보고싶긴해요 액션씬 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녀 약간 기대중인데 괜찮나 보군요.
기회되면 극장가고 아니면 집에서 결제해서 아내랑 봐야겠네요.
잔인하거나 하지만 않으면(아내가 싫어해요)

ㅋㅋㅋ 음 만족 하실듯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