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맥아당][잡담] 소주의 원료는 타피오카?!

in #busy6 years ago

저는 조옥화 안동소주 매니아입니다.ㅎㅎ 롯데의 '대장부'도 훌륭한 일본소주 맛이 나더군요

Sort:  

조옥화 안동 소주는 안마셔봤는데, 이번 기회에 마셔봐야겠네요. 대장부는 가끔 마시는데 증류식 치고는 너무 싸서 좀 의심하고 있었습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ㅋㅋ

일단 원가 수준으로 풀고 슬슬 주정을 섞는다거나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롯데잖아요. 클라우드를 내고 피츠를 낸 것과 비슷한 전략을 취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역시 굴지의 일본기업 롯데다운 일본 소츄 맛이 제대로 납니다. 이름도 '대장부(다이죠부)' 라니요!!

조옥화 안동소주는 우체국쇼핑이나 조옥화 안동소주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시면 집으로 배송해 줍니다.ㅎㅎ

넵 시켜먹어야겠어요. ㅋ 찾아보니 바디감이 박재서 명인보다 낫다고 하네요!!

안동 분들에게 물어보면 박재서 소주는 알지도 못한다는 평가가 다수입니다. 실제로 엘리자베스 여왕 접대했던 분이 조옥화 명인이죠... 술로서만 평가해도, 박재서 명인 것도 다른 안동소주 이름 단 물건들보다는 매우 훌륭하나 조옥화 명인의 완성된 맛에는 못 미친다 평가합니다.ㅎㅎ

예전에 안동소주대란이 있었는데 그 때 박재서 명인 소주가 왕창 유명해졌었던 것 같습니다. 거품이려나요. ㅋ

안동소주 일품 이런 것은 안동소주 축에도 못 낍니다. 교동법주와 금복주의 경주법주 정도의 아득한 차이가 납니다!!

오! 일품진로보다 낫다니!! 기대됩니다.

일품진로와는 좀 느낌이 다릅니다. 일품진로는 좀 숙성된 오크통 향이 나잖아요? 안동소주는 그냥 백주(빠이주)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동소주 일품'은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안동소주인데 싸지만 그냥저냥 증류주라는 느낌입니다...

참고하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646.40
ETH 3314.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