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법) Q3 - 동격의 that 접속사 that 관계대명사 that 차이 와 구분

in #busy5 years ago

urobotics님 임대라는 개념이 뭔가요? 나중에 갚아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임대주시는 분이 제 계정으로 스파를 그냥 주시는 건가요^^

Sort:  

주는건 아니고요. 빌려주는거죠. ^^;;

urobotics님 그럼 나중에 어떻게 갚나요? 오예스님께 무상임대라고 해서 받았는데 빚진거네요^^

안 갚아요. 무상 임대는 회수를 해가면 끝이고요. 계속 임대할 수도 있고요. 임대자 마음입니다. ㅎㅎㅎㅎ 맞아요. 빚진거죠. ㅎㅎㅎ ^^ 마음의 빚도 빚입니다. ㅎㅎㅎㅎ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오예스님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글 올리고 마음껏 댓글 달 수도 없었을테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915.02
ETH 2636.5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