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이썬으로 스팀잇 형태소 분석하기 #2 - 단어구름 만들기(단어구름 만들어 드립니다)

in #busy6 years ago

재밌는것을 만드셨군요.
어디 예제였던가 자바스크립트로 날아다니는 글자로 post 내용을 분석해서 빈도수 크기를 출력하는 오픈 소스 있었는데 그게 기억 나는군요.
steem.js 블록 체인 정보를 읽어와 실험 삼아서 날아나기에 해보긴 했는데 소스가 생각이 안나네요.
자바스크립트 오픈 소스 사이트였는데 사이트 명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steem.js와 연동하면오픈 소스만 잘 활용해도 재밌는 것들을 많이 만들 듯 싶네요.

Sort:  

자바스크립트로 가능하다면 자바스크립트로 구현해보고 싶네요.
기억나면 나중에 알려주세요~😁

@codingman님의 단어구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