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88] 7시끝....

in #busy6 years ago

허리부상중이지만 엄마 도와 명절음식했네요..
7시에 끝났어요 ㅠㅠ
다른때보다 오래걸렸어요..

송편을 시작으로
20180923_215720.jpg

모듬전도 만들고요..
다행히 요거할때 동생부부가와서 같이했어요..
예전같으면 저혼자 다했었죠ㅎㅎㅎ
이번엔 제발 조금만 하자고 애원해서 요만큼 한거죠 ㅋㅋ
20180923_215703.jpg

저녁으로 동생네가 사온 회 먹었어요..
힘들었던게 싹 사라지는 기분이네요.
회랑 맥주랑 ㅋㅋ잔뜩먹고

20180923_215738.jpg

뒷정리하고 이제 쉬네요..

Sort:  

오랜만에 전 구우니 안아프던허리가 그냥 아프네요^^~
다 하셨으니 즐거운 추석되세요^^~

마이 아프죠 ㅎㅎ
편히 쉬는 추석되세요.

허리가 아프신대도 음식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네요ㅠ
너무 먹음직스러운 명절음식이에요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언제쯤이면 명절에 음식안하고 여행다닐까요?ㅋㅋ

부상당하신 와중에서도
어찌저찌 해냈네요
수고하셨어요

해야하는거니까요..ㅎㅎ
파스 부치고 찜질하고 ㅋㅋ

회와 술로 오늘의 피로를 푸셨군요.행복한 추석되세요^^

네. ㅋ회 오랜만에 먹었네요...
남은 명절빨간날도 즐겁게 보내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고 계시죠?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chkim4431

감사합니다..@jyinvest님도 행복 가득한 명절 되고 계시죠?ㅎㅎ

와~~~ 맛나게땅. Bb

끝내주죠 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회랑 맥주는 보상의 맛~^^

이런보상이 있으니 기분 좋아요 ㅋ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고생하셨어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가족들 다 모이니 이제부터 명절시작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