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54] 오늘 점심은 커피로 끝.

in #busy6 years ago

오늘은 속이 안좋아 점심은 커피로 끝냈어요 ㅎ

20180820_201629.jpg

오전에 간식으로 모닝빵에 잼 발라먹었더니,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ㅋ
배불러서 그런거 아님당 ㅋ

요즘 먹긴 잘 먹는데 자꾸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이럴때는 굶는게 낫죠?ㅎ

짝궁이랑 커피 한잔으로 점심 해결..
짝궁은 원샷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쓰리샷아이스아메리카노 ㅋ
20180820_201643.jpg

오후내내 속이 안좋아 약사먹고..ㅠㅠ
커피를 마셔서 더 안좋은가바요..
굶어서 속을 비워야겠어요 ...
월욜부터 좀 힘드네요..
그래도 홧팅해봅니다.!!!!🤣🤣

Sort: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네. 슬금슬금 기어오나바요..
안오면 더 좋구요..

하루빨리 쾌차하세요~

감사합니다..속을 비우고 있죠 ㅎ

짝궁(남친)이 근처에 근무하시나봐요...ㅋㅋ
좋으시겠어요 점심시간에도 얼굴볼 수 있고...

커피는 정말 위에 안좋아요..
위가 안좋으신데
또 커피를 드셨으니...ㅋㅋ

오늘저녁 고생하시겠네요...TT

근데
근데

손톱이 이뻐요...
네일한거 ㅋㅋㅋ
깔끔

ㅋ짝꿍은 같이 일하는 절친 강양이죠 ...
매일 8시간동안 얼굴보죠 ㅋㅋ
저번주에 새로한 네일이죠..좀 화려하게 레드로 했죠..ㅋ

아하!!!
아쉬워요...
남친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월욜부터 힘드셨군요 얼른 회복하세요~^^

네...좀 그랬어요..
집에 오니 편해서 좋네요.

저도 커피 많이 먹으면 속이 안좋더라구요
믹스커피는 먹으면 속이 미식미식..쥐약입니다

이틀동안 커피를 넘 진하게 먹은것도 안 좋았던거 같아요 ㅋ
오늘은 커피 한잔도 안 마셨죠 ㅋ

속이 안좋을땐 따뜻한 차를 마시는게 나아요
차가운거 드시면 속이 더 안좋아져요^^;;

커피 마신게 미스였던거 같아요 ㅋ
저녁으로 누룽지 국물 마셨어요..따뜻하게요 ㅎ

저두 점심에 고기를 구워 먹었더니 더부룩해서 오늘 저녁은 그냥 토마토 휙 갈아서 먹었네요~
속이 안좋을 땐 간단하게 때우는게 속도 편해지고 가장 좋은 것 같아요 ^^

속 안좋을때는 굶는게 좋은데 배고프면 화나서리 ㅋ

예전에 많이 쓰이던 말... 월요병! 이 병엔 약도 없나봐요ㄷㄷ;; 개인적으로 공복에는 커피보다는 차를 추천드립~^^

속이 안좋으니커피도 못 마시겠더라구요 ㅎ

속이 안좋을때는 커피도 줄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ㅠ
건강 조심하셔요 ^^

맞아요.속이 안좋으니 커피도 안 땡기네요.
오늘은 커피 쉬었습니다 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맛난 저녁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