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31]병문안

in #busy6 years ago

존경하는 샘이 수술을 하셨어요.
큰일날뻔 했죠..뇌수술이니 ㅠㅠ
넘 갑작스러워서 많이 놀랬어요.

두통과 오바이트에 시달리다 병원도 가보구 했는데도 차도가 없어 이상하다해서 일주일만에 MRI를 찍었는데 피가 고여있었다네요...

그걸 모르고 병원에서는 두통약과 소화제만 처방해주고, 진짜 하루만 늦었어도 큰일날뻔 했다네요..

수술후 아이스아메리카가 드시고 싶다해서 가볍게 한잔 ㅋㅋ

20180728_210214.jpg

수술 일주일 지난 오늘은 많이 좋아지셨더라구요.그래도 수술후 정말 죽을만큼 아프셨다네요.
머리를 열었으니 오죽했겠어요.
생각만 해도 제가 더 아프네요.

수술실에 대기하는데 진짜 무섭더라구요..
제주위에 이런 수술한것도 첨이고,얼마전까지도 같이 고기구워 먹고 웃고 그랬는데 말이죠..

수술경과도 좋다고 하니 이제 잘 드시고 기운 차리기만 하면 되니 정말 다행입니다.
그래도 한달은 입원해서 치료해야한다네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때그때 풀면서 살아요 우리모두요ㅎㅎ

건강합시다~~~^^

Sort: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아~~~~하세요 ㅎ

정말 건강이 최고입니다 !!

맞아요..조금만 아파도 병원가야합니다 ㅎ

머리에 피가 고이시다니
하늘이 도우셨군요
빨리 쾌유하시길빕니다

네. 그만하기 천만다행이었어요 ..
계속 좋아지고 있어요..

하루만 늦었어도 큰일 날 뻔 하셨네요. 수술이 성공적이어서 다행입니다. 많이 놀라셨겠어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네. 정말 하루만 늦어도 ...
계속 좋아지고 있어서 다행이예요..

좀 이상하면 확실한 검진 정말 중요합니다.
때를 놓치면 큰일 나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다행이네요. 빠른 쾌유기원합니다.

정기적인 검사 꼭 해야해요.
건강 잘 챙기시면 일하세요.

감사합니다. 건강은 혼자 있어
끔찍하게 챙깁니다.
근데 운동을 잘 안하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즐건 휴가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