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28]물말아 든든히..,

in #busy6 years ago

날씨가 너무 더우니 아침은 시원하게 먹고 출근하고 있죠 ㅋㅋ
원래는 따뜻한 엄마표 죽을 먹는데, 도저히 더워서 먹을수가 없어서 얼음물에 말아 먹고 다니죠 ㅋㅋ
시원한 물로는 부족해서 얼음도 몇알 동동 ㅋ
진짜 시원하답니다 ㅎ

20180725_212256.jpg

저녁 간식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렸네요...
편의점 아이스크림..이렇게 비싼지 몰랐네요 ㅠ
근데 아주 달지 않아 맛나더라구요..
또 사먹을지는 ???

20180725_212308.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까지 더울까요?ㅋ시원하게 보내세요.

저는 술을 빨리 깨고자 할때 많은 얼음과 밥을 섞어서 아주 차가운 밥을 먹는답니다. 금방 해장이 됩니다.

아~~그래요?해장 은 몰랐네요 ㅋ

아주 확실한 한방의 효과가 있답니다.

죽에 얼음물은 처음 봅니다. ㅋㅋㅋ
이건 도전감입니다.

도전까지?ㅋㅋ
얼음물에 밥말아 먹으니 딱 좋아요.

어렸을때 밥 먹기 싫으면
물 대충말어서 후루룩 마신 기억이
있는데 얼음물은 ㅋㅋㅋ
중국사람들이 보면 엄청 신기해 하겠네요
맥주도 상온으로 마시는 사람들인데..
ㅋㅋ 오늘도 혹시??

네. 오늘도 당근 얼음물에 말아서 ㅋ
이렇게 먹으면 밥을 더 많이 먹게 되는 단점이 있긴하지만요 ㅋ

밥힘으로 사는거죠 ㅋㅋ

얼음 동동 밥이라니 정말 시원하겠어요 ㅎㅎ

아 오늘도 정말 덥더라구요 ㅜㅜ 시원한 밤 되세요 :)

얼마나 더우면 얼음물에 말아 먹겠어요 ㅋㅋ
진짜 더워요..

얼마나 더웠으면...ㅎㅎㅎ 편의점 아이스크림이라도 하겐다즈니까 비싼가봐요.

비싸더라구요. 근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시원하게 밥에 물말어 먹는거 아주 좋죠!!
젓갈류랑 같이먹으면 더 맛나죠

여름에 입맛없으니 딱이죠..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ㅋㅋ아이스크림이요?ㅎ비싼데 맛나죠

하겐다즈.. 쪼꼬바네요 ㅠ 묵고싶당

저도 먹고 싶어요 ㅋㅋ

더울 때는 역시 시원하게~ 그것도 좋아하는 걸로 시원하게 더위를 잊어야 해요^^

오늘밤은 좀 덜한거 같은데요 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