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108] 자유를 즐겨보자~~~^^

in #busy6 years ago

얼마 안남은 자유의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밤늦게까지 내가 좋아하는 바느질하기
-늦잠자기
-먹고싶을때 먹기
-나가고 싶을때 나가기
-카페즐기기
-하고싶은거만 하기 등등등
이제 얼마 안남은듯합니다 ㅎㅎ
좋아해야하는지. 싫어해야하는지 헷갈리지만..

오늘도 슬슬 시작해봅니다.

  • 신상가방 들고 백화점 나들이
    어제 새벽에 완성된 완전 신상 클러치백
    화려함의 극치 ㅋㅋ
    20180403_151055.jpg

  • 백화점 샘플 받기
    회사다닐때는 샘플쿠폰와도 갈 시간이 없었네요.얼마 안되는 거지만 그래도 공짜인데 ㅋㅋ
    낼부턴 '후'에서 주는샘플 있어요.
    금욜에 또 와야지 ㅋ
    20180403_155731.jpg

  • 공짜쿠폰으로 커피마시기
    한달에 4개는 마실수 있는데 매번 먹질 못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두개나 마셔버렸다. ㅋㅋ
    뜨아. 아아 ~~~
    CollageMaker_20180403_172018555.jpg

  • 선물사기
    몸에 좋은거 선물할때가 있어서 구매
    20180403_155647.jpg

커피마시면서 스팀잇 하기가 젤로 좋네요~~^^
행복한 화욜 보내세요~~~
이상 슝~~~~~^^

Sort:  

평온한 하루만큼 좋은것이 없죠 ^^ ㅎㅎ 그래도 필요한거 구매하시고 커피더 공짜로 마시시고 괜찮네요 저처럼 전투적으로 살아야 하는 사람에겐 너무 부러운 일상이네요 ㅠㅠ

저도 얼마전까지는 진짜 전투적으로 일했죠 ㅋㅋ
쉴수 있을때 즐기면서 쉴려고 합니다.
쉬어갈때도 있어야죠.
Kaine님도 전투적으로 일을 하시다,언젠가는 쉬어갈 틈이 있을거예요.
힘내세요~~~^^

저도 실로 오랫만에 나른하고도 평온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이 일 저 일 하느라 하고 싶은 거 하나 둘 하고 있답니다.
충만한 화요일이 되시고 그러셨길 희망합니다!

하고 싶은거만 하고 살았으면 진짜 좋겠어요 ㅎ

그르게요. ㅎㅎ

멋지네요..하고 싶은 거 하나하나...즐기십시요 ㅎ
그리고 가방 너무 이뻐요.

ㅎ감사합니다.
이런자유도 얼마 안 남아서 아쉬워요 ㅋ

공짜쿠폰은 언제나 옳죠! ㅋㅋ 가방도 너무 이쁘게 잘됐네요~ 봄가을에 들게 좋을것 같아요

그쵸 ㅎㅎ이젠 절대 버리는일 없도록~~
지금 계절에 딱이죠 ㅋ

와...퀼트로 가방을..
전 바느질은 정말 안되는가봐요.. 부럽부럽!!

ㅋㅋ하면 다 할수있어요..

금손이시네요^^바느질에대한 로망같은게 있는데 정말 부러워요
행복한 화요일보내셨네요
수요일부터도 쭈욱~ 행복한 한주 되세요^^

유일하게 즐기는 취미죠 ㅎ바느질은 ㅋ
님도 즐겁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신상가방을 들고 자유의 나날 좋네요. 그런데 얼마 안남았다니? 왜 자유의 나날이 곧 끝나는거죠? ;ㅁ;

다시 일을 시작하게되서요 ㅎㅎ
좋은거죠?
매일매일 이렇게 놀면서 지내고 싶은데 ...

그렇네요 다과 즐기면서 스팀잇 하는거 그게 최고의 소소한 행복이겠네요 ^^

맞아요. 세상편한일이죠 ㅋㅋ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 보팅 완료!

잠이 잘 오는 밤 되시길 바랍니다 ^^

ㅋ감사합니다.
오늘은 일찍 자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즐건 저녁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410.12
ETH 3497.25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