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세이 11] 나만의 책 쓰는 법

in #busy6 years ago

오오 심스님! 출판 관련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4단계 목차 및 구조 구성이 너무 힘들 것 같아요. ㅠ 글을 쓰면서 방향을 잡아가는 타입이라 미리 표지석을 세우는 걸 해보려고 해도 머리가 빙빙 돌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스팀잇의 글이 지워지지 않아서 출판할 때 어쩌나, 했는데 일단 양해를 구하면 되긴 하는 군요 ㅎㅎㅎㅎㅎ 잘 알아갑니다 심스님!! :-))

Sort:  

개인마다 성향이 조금 다르긴 해서요.
제가 제시한 방법이 꼭 정답은 아니예요 ^^*

주로 경영/경제서나 자기계발서는 제가 제시한 방법으로 쓰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데, 다른 분야는 많이 다르긴 하거든요.

좋은 책 출간 기대하고 있을께요~~

그렇군요 ^^ 일단은 스팀잇에 열심히 연재하면서 흐름을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멋진 참고가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