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13] 강화하고 개선하고 콘셉트를 더하라

in #busy6 years ago

image.png

image.png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 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어록13] 강화하고 개선하고 콘센트를 더하라

강점을 강화하면 특강점이 되고

약점을 개선하면 발전이 되며

단점에 콘셉트가 더해지면 장점이 된다.

강화하고 개선하고 콘셉트를 더하라.


Sort:  

이런 글 아주 좋아요. ㅎㅎ SNS에 아주 적합한 글이죠. ^^b

좋아해주시니 감사하네요^^
자주소통해요~~

오늘도 정성들인 어록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 보내셔요~

좋네요 저의 강점을 더 강화해야겠습니다..... 우선 강점을 더 강화하는 방향으로 ^^

넵~ kaine님의 강점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특강점이 되길 응원할게요^^

제가 과일을 안좋아 하는데 쥬스는 좀 마십니다. 오늘도 맛있는 과일쥬스 마신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과일과 과일주스^^
멋진 표현이네요~
저도 과일주스가 더 좋답니다ㅎㅎ

좋은 글입니다.
누구 에게나 장단점은 있기에 본인의 단점을 줄이면서 단점을 보완해줄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 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

네 맞아요~
누구에게나 장단점은 있어요
어떻게 활용하느냐
어떻게 다루느냐
이것이 중요한듯해요^^

좋은 글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셔요~

어록을 남기시고 계시군요~~
좋은 밤 되세요~

넵 어록속에 지혜를 녹이고있 습니다^^
좋은하루보내셔요~

오늘도 좋은 어록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자주소통하니 좋으네요~~

이런 좋은 글을 매일 전해주시는 줄 몰랐네요!
앞으로 매일 찾아와 좋은 글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오늘도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단점에 컨셉이 더해지면 장점이 된다는!! 넘나 멋진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단점도 잘 포장하고 연결하면 장점이되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