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art9] 흔한영어 실수 Sick vs Hurt.

in #busy6 years ago

정말 생각없이 sick과 hurt 써왔네요. 방금 되새겨보니 다행스럽게도 용법에 맞게 잘 쓰고 있었습니다. 신기한것은 본인 스스로도 이게 용법인 줄도 모르고 살았네요 ㅎㅎㅎ 오늘 파티킴님 글 읽고 이제서야 깨달았어요...I am sick이라는 문구만 수도없이 봐와서 그런지 뇌가 자연스럽게 그렇게만 알고 있었나봐요. 외국어 공부의 신비로움을 다시 느끼게 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Sort:  

브랜던 님은 워낙 감이 좋으시니깐 ㅋㅋㅋ 사실 저는 외국인 친구는 많지만 국내파라 참 영어를 자연스럽게 다듬는게 보통일이 아닙니다. 하나 하나 물어보고 또 물어 보고 긴긴 설명을 듣고서야 아! 너네는 그런식으로 생각하고 말하구나.. 라는 느낌이 오면 저도 다음부턴 당연한듯.. ㅋㅋ (사실 나도 많이 틀렸는데 히힛)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