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답공개] 스팀잇, 핸드폰으로 손쉽게 포스팅하는 방법은...???

in #busy6 years ago

정답 : 음성인식으로 작성함~!
ㅋㅋㅋㅋㅋㅋ

완전 멋진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좀더 구체적으로

폰 키보드에 음성인식 마이크를 터치 한 후

작성 시작~!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허걱~!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42.47
ETH 2437.8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