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6.(일) 대림미술관 코코카피탄 작가님 타이포 작품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826_112713_HDR.jpg

코코 카피탄 작가님의 모든 타이포에는
나는 대문자 I가 아닌 소문자 i를 쓰신다는
그외의 글자는 i를 제외한 모두 대문자~!

20180826_112318_HDR.jpg

나는 올림픽 수영장을 채우고 있는 백만 개의 물방울 중 하나이다.
나는 당신이 올림픽 수영 선수가 되기 위해 노력했던 수많은 시간의 일부이다.
나는 당신이 이른 아침 누구보다 먼저 수영장에 도착하여 처음으로 다이빙하는 순간 튀어 올랐던 물방울이다.
나는 당신이 잠에 들 때 머리카락으로부터 풍겨 오는 화학 염소 냄새이다.
나는 당신의 근육속에 자리한 긴장이다.
나는 오랜 기다림이다.
나는 감각이자 움직임이며, 움직임이 시작되기 직전의 자극이다.
나는 팀의 일부인 동시에 팀 그 자체이다.
물 속으로 다이빙하는 순간 우리는 하나가 된다.
나는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다.
나는 최선을 다하는 것만으로는 최고가 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우려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스스로 최선을 다하는 것이야 말로 최선의 방법임을 상기시키는 자기 인식이기도 하다.
나는 모든 실수에 대한 피드백이다.
나는 실패를 바탕으로 한 성공이다.
나는 당신이 생각보다 강하고 용기 있는 사람임을 알려주는 자신감이다.
나는 당신의 매일 매일을 최고로 이끌어 주는 또 다른 연습이다.
나는 당신이 항상 꿈꿔왔지만 가능할 것이라 믿지 않았던 승리이다.
나는 승리를 마주한 당신을 행복에 취하게 하는 도파민이자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이다.
나는 시상대 위에서 메달을 받는 순간 당신의 웃음소리를 측정한 데시벨이다.
나는 사소하지만 가장 증요한 것이기도 하다.
나는 푸른 물을 가르며 꿈을 쫓는 몸이다.
나는 올림픽 수중 발레 선수이다.
당신은 나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믿는가, 나는 올림픽 수중 발레 선수이며,
나는 다름 아닌 바로 당신이라는 사실을.


한글 해설을 타이핑 해 보았습니다.
해설 글 자체에 오타 1음절 글자가 있습니다~!

타이핑 한 글에는 오타를 수정해 놓았습니다~!

미술관 재방문 재관람시 담당자에게 알려줘야겠습니다. ^^

오타가 무엇일까? 찾아 보시기 바랍니당~ ㅋㅋ

정확히 1음절 입니다.

오늘 이 글을 음미하며
불금을 시작하시면
힘과 위로가 되는 더욱더 행복한 하루의
소중한 시간들을 보내실 수 있으실거에용~ ^^

- 블루엔젤의 선물 2018.09.07.(금) 아침을 시작하며

촬영, 타이핑 by @bluengel 블루엔젤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Loading...

미술관 안가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잘보고 갑니다!

팔뤄와 댓글 감사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내가 찾던 빛 ( 80.11 % )
  2. 삶이란 무엇인가? ( 79.47 % )
  3. [9월 3일] '나만치 해봤다면 돌을 던져' ( 79.03 % )
  4.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 77.81 % )
  5. 천일홍 사랑/노자규 ( 77.14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독서에 더 빠지게 해준 책, <책은 도끼다> -박웅현- ( 80.25 % )
  2. 내가 찾던 빛 ( 80.11 % )
  3. 당신의 실수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동기 부여. ( 79.47 % )
  4. 당신의 실수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동기 부여. ( 79.47 % )
  5. 삶이란 무엇인가? ( 79.47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다녀오셨군요ㅎ 저도 참 좋아했던 전시입니다ㅎㅎ
수영장 옆에 있던 저 글귀, 저도 가장 인상깊게 봤어요~!

4층에 테라스와 함께 시간과 공간 모두 멈춘듯 글에 풍덩 빠졌어용~ ^^

오호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 직접 보면 또 느낌이 다르겠죠?

완전 다르죵~ ^^

미술관, 박물관, 영화관 관람은 행복합니당~!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39 which ranks you at #256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8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당~ ^^

9/9 구구데이 한시간 남았네용~!

치킨 먹으러 가즈장~! 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꺄아아아아~앙~!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당~ ^^

타이핑 하느라 손구락 아팠어용~! ㅋㅋ
혹시나 오타 있을까봐
1음절 씩 잘라서 여러번 다시 읽으며 확인했구요... ㅋ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