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6.(일).10:00~ 광화문 하늘과 수문장 교대식~ *^^*
대림미술관 가는길~
지하철과 지하 보도로 다녔으면 놓쳤을
광화문 하늘과 수문장 교대식~ ^^
아직 날씨는 덥지만...
가을 하늘과 구름 완전 맑음~!
영상은 Dlive 업로드~! ㅋㅋ
☞ https://steemit.com/dlive/@bluengel/74f2734a-a8d2-11e8-8f37-0242ac110003
|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
|---|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하늘이 정말 가을하늘같네요~
하늘과 구름에
미술관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잠시 쉼표로~ ㅋㅋ
'스파'시바(스빠씨-바)~!
벌써 가을인건가요 ㅎ
전남은 수요일까지 비가 온다고 해서인지 구름밖에 안보이지만 너무 시원하네요^^
서울 오후에 비온다고 하늘이 흐려졌어용...
무덥 시원한 오늘~ ㅋㅋ
'스파'시바(스빠씨-바)~!
광화문 다녀오셨나봐요 블루엔젤님 ㅎ
사진실력이 너무 빨리 느시는것 아닙니까??
ㅋㅋ
똥폰 폰카라 그리 잘 나오진 않았지만...
앵글과 숏을 나름 연출하고 있어용~^^
감사합니당~!
'스파'시바(스빠씨-바)~!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모든 기간 관련 글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와 오늘 날씨 무지 좋네요
완전 좋아용~!
오전에...ㅋㅋ
'스파'시바(스빠씨-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남부지역에 비피해가 우려되네요..
아무쪼록 비피해 없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당~ ^^
폰 세팅하느라 이제서야 글 읽는 중입니당~!
'스파'시바(스빠씨-바)~!
블루엔젤님 멋진 사진 감사드려요!
꺄아아아아~앙~!
응원 감사합니당~ ^^
손에 팍팍 익은 추억의 노트투로
손맛 느끼며 담은 사진들...
이젠 추억으로...
노트9은 괴물인거 같아요... 카메라 기능들이...ㅋㅋ
'스파'시바(스빠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