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이썬으로 스팀잇 형태소 분석하기 #2 - 단어구름 만들기(단어구름 만들어 드립니다)

in #busy6 years ago

steem.blog 라는게 있군요. 전 그냥 get_blog_entries던가로 썼는데. blog가 좀더 단순하게 쓸수 있는 거 같네요. 테스트해보진 않았지만 all()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limit제한이 없게 만들어져있을듯도 싶은데. 그나저나 스팀잇 API문서화가 너무 안좋아서ㅠㅠ 아니 옵션이 있으면 옵션의 종류가 설명이 되어있어야할텐데 설명이 없고ㅠㅠ 딴데 되어있나 전 주로 python쪽만 보다보니. 정말 문서화별로란 이야긴 많이 들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매번 감탄하며 배우고 있습니다ㅎㅎ js쪽도 하시니 혹시 그쪽이 문서화가 더 잘되어있나요? 어차피 함수명같은게 거의 비슷하고 그러니 뭘봐도 큰 상관은 없더라고요.

Sort:  

@blockchainstudio님의 단어구름입니다.

js쪽도 문서화가 파이썬과 다를바 없습니다. 저는 파이썬이 익숙하지 않아서 js보다 어렵네요. 그리고 함수 옵션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깃허브에 공개된 sdk소스를 보고 연구했습니다. 그나마 소스코드에 주석은 달려있네요 ㅎㅎ
스팀잇은 문서 정리가 필요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댓글 달려서 신기했는데 봇을 켜두셨군요. 앞으로 재미난 거 많이 기대할게요ㅎㅎ 역시 front-end아닌 뭔가 큰걸 하려면 결국
파이썬을 쓰긴해야할거에요. 흑흑 주말인데 리스팀 리워드 계산기 만들고 있는중

다른사람 단어구름 보는게 재미있어보여서 봇을 돌려놨어요~ㅎㅎ

머신러닝쪽은 JS 보다는 파이썬에 자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파이썬에 익숙해지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리고 리스팀 리워드 계산기가 먼지 궁금하네요~
기다려집니다. ^0^/ 어서 올려주세요~

별건 아니고 리스팀 이벤트 해주신분들 보팅하는데 이벤트에만 응모하시는 계정들이 더러 있어서 골라볼겸 겸사겸사 리스팀의 효과를 차등화해서 보팅하려고요. 아예 차등이 없으면 이벤트 계정이 문제가 있고 수동으로 하려니 오히려 더 골치라 다 만족시킬순 없겠지만 곰돌이가 그렇게 계산했다 하려고요ㅎㅎ 어차피 메인 포스팅에 보팅할거라 유심히 안보면 모를테고요ㅎㅎ

파이썬이 R과 더불어 최신라이브러리가 가장 빨리나오는 언어다보니 머신러닝하시려면 반드시 쓰셔야할거에요. 어차피 다른 언어 하셨으면 어렵지도 않고요ㅎㅎ

앗 그리고보니 이미지는 어떻게 올리시나요? 다른데 올리고 링크만 하나요? 아직 포스팅쪽은 자세히 보진 않았는데 스팀잇서버자체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건 못본것 같은데.

블록체인스튜디오님은 요즘 곰돌이 때문에 바쁘시네요.ㅎㅎ

텐서플로우가 파이썬으로 구현되어있으니 머신러닝하려면 반드시 파이썬을 사용해야겠어요.
그런데 예전 언어를 사용하던 습관 때문에 신텍스 오류를 자주 냅니다. 익숙해지면 괜찮아지겠지요 ㅎㅎ

그리고 이미지는 https://imgur.com 에 올리고 스팀잇에는 이미지 링크만 등록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업로드 과정이 궁금했던건데 수동으로하시진 않을테니 찾아보니 imgur가 api도 제공하는군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쓰는거구나. 얘네는 대체 뭘로 돈버는건지 궁금해지네요ㅎㅎ

저도 파이썬이 뒤에 배운거니(아주 어린사람아니면 사실 다 그렇죠) 아직도 if 같은데 뒤에 ":" 자꾸 빼먹습니다. 반대로 한동안 쓰다 다른거 쓰면 if 뒤에 : 붙이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