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봇 마지막 테스트

in #busy6 years ago

테스트를 했는데도 결국안오네요
마지막 테스트겸 남겨봅니다ㅠ
몇번씩 해도 한번도 오질않네요

분명 3가지 조건을 채웠어요

1.팔로워중 스파 10000넘는 사람이 있을것

2.비지 태그를 남길것

3.busy.org 사이트로 글을 쓰고 수정하지 않을것

분명 이번에도 똑같이 조건을 맞추고
글을써봅니다
다른글들은 다 눌러주던데 흠
과연 이번엔 올지???

Sort:  

전 포기했어요 ㅋㅋ 한 두어번 왔었나...? ㅎㅎ

전 한번도안오네요ㅋ

뭐 쉬는 타이밍도 있다그러고
낯가리는것도 아니고 이녀석 흠... ㅋㅋㅋㅋ
저는 일단 포기했습니다 ㅋㅋ

저도 포기하고 포스팅해야할듯ㅋ

이번에는 올 것 같은데요?

결국 안왔습니다!!

음.. 일단 제가 보팅을 좀 하면서 평판도를 올려드릴께요.

평판도가 오르면 좀 다르게있나요?ㅎ

왠지 그렇게 하면 올것 같아서요.ㅎ

그냥 생각 없이 붙이다 보시면 보팅하고 갑니다. 다른 뉴비 지원 프로그램에 관한 글 올렸어요. 관심 있으시면 보고 가세요~~

greenswell님 덕분에 비지봇을
알게됐는데 써먹을수가 없네요ㅋ

저는 busy관련 글을 썼는데도 오지 않았어요
건너뛸 때도 있으니 상심마세요

내것만안와주나 아쉽ㅋ

ㅋㅋㅋ 저도 두개 글써봣는데 안오네용.
비지에 글을 올려서 짱짱맨님도 안오시나 싶어서 오늘은 kr 에서 그냥 글 썼어용. ㅋㅋ

짱짱맨님도 요즘 바쁘신듯요ㅎ

여기도 안 왔네요? 뭔가 우리가 모르는 규칙이 있나?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