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광주 양림동 펭귄마을

in #busy6 years ago

펭귄마을이네요! 여기 사람들이... 아니 원주민 원래 살던 분들이 많이 쫓겨난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네요 자본주의의 무서움입니다..

kr-gj 사용해 주셨네요 ㅎ 다른분이 의견을 주셨는데
kr-gj보다는 광주를 명확하게 kr-gwangju 로 써보는건 어떠냐고 하시는데 바꿔보는건 어떨까요... 죄송스럽네요 제가 팔랑팔랑해서 ㅠ

Sort:  

광주 홍보에 힘쓰시고 멋지세요 ㅎㅎ

ㅋㅋㅋㅋ 광주 사람들은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잘 안하는것 같아요 예전 트윗터도 그렇고... 소셜네트워크가 보다 활성화되면 소모임도 활발할 수 있고 좋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에 노력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60313.79
ETH 2889.34
USDT 1.00
SBD 2.47